[muksteem] 아오리의 행방불명. 기침을 부르는 맛

in #kr6 years ago

요즘 핫한 빅뱅의 승리가 운영하는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을 다녀왔습니다

2.jpg

우선 받은 느낌은 상당히 정갈합니다
물도 한병씩 딱 주고, 자리마다 소스가 배치되있고 음식이 나오면 앞의 커튼을 내립니다
여자들은 머리를 묶고 먹으라고 머리끈도 배치되어있는 센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테이블이 모두 이렇게 칸막이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여러명이 갔는데 다같이 혼밥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지점도 다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뭐 혼밥하기에는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1.jpg

기본적인 아오리라멘과 TKG라는 계란간장밥을 시켰습니다
라멘이 생각보다 칼칼하고 매워 계란간장밥을 시키길 잘 한 것 같습니다

제목에 기침을 부르는 맛이라고 썻는데, 라멘이 정말 칼칼해서 그런지 기침이 계속 나옵니다
재밌는건 테이블 여기저기서 기침소리가 들립니다
'콜록콜록' '콜록콜록'

라멘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기본 아오리라멘이 만원이고 이것저것 더 추가해먹으면 인당 만오천원정도 드는 것 같습니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라멘도 너무 칼칼하지만 괜찮았고, 계란간장밥도 아주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혼밥으로 라멘땡길때 추천합니다

아오리의 행방불명 강남역점
주소 : 서울시 역삼동 825-20 Central Avenue B1F


logo.png

Sort:  

한번 가보고 싶네요~
전 안매운걸로 주문하고 ~ 흐흐흐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네 한번 가볼만 해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역삼동 825-20 Central Avenue B1F]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오리 라멘은 정말 가게를 잘 해놓은 것 같더라고요~ 대전이랑 강남이랑 해서 두 군데 갔었는데 두 군데 다 분위기는 비슷비슷하더라고요. 맛도 그렇고요. 기침을 부르는 맛에는 심각히 동의합니다! 승리가 라스 나와서 그거에 대해 말을 했었는데 무슨 말이었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ㅎㅎ

기침나는걸로 유명한가보군요 ㅋㅋㅋ 어쩐지

앗..유명한 곳이군요.
기침하며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승리가 운영해서 유명하죠 ㅋㅋ

여의도는 매운 소스를 넣는 방식이었는데 아예 매운맛이 따로있군요
소스도 매콤했는데 그걸 왕창넣으면 ㄷㄷㄷ
생각만해도 매워요~~ㅋㅋ

기본으로만 했는데도 맵더라구요 ㅋㅋ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맛있어요 ㅋㅋ

기침을 부르는 맛에서 강렬히 동의 합니다 ㅎ

가보셧군요 ㅋㅋㅋㅋㅋ

뭘라까 돈 아까운 맛도 있었어요 ㅋㅋ 기침도 부르고

저두 가보고 싶은곳이예요~

한번 가보세요 ㅋㅋ

This post has received a 0.82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subi.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9.61
ETH 2674.2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