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협동하는 요리 게임. Overcooked

in #kr6 years ago

"빨리 양파좀 썰어줘 !!"
"고기 다 구웠어?"
"설거지 좀 부탁해 !"
이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주방이 아닙니다
한 평범함 가정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나누는 대화입니다

Overcooked 는 협동해서 플레이하는 요리 게임으로 총 4인용까지 지원합니다
제한시간안에 최대한 많은 요리를 팔아 점수를 얻어야 하며, 점수에 따라 별을 획득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햄버거를 만든다면, 토마토, 양상추를 썰고 고기를 굽고 빵과 함께 접시에 담아 서빙을 해야합니다. 그럼 역할을 나누어서 한명은 야채썰기를 담당하고, 한명은 고기굽기와 서빙을 담당하는 등 역할 분담이 중요합니다

팀 호흡이 얼마나 잘 맞느냐에 따라 얼마나 음식을 빨리 만들어 많이 파는지가 갈립니다
이 게임을 하다보면 몸속에 고든램지가 빙의하여 주방을 전두지휘 하게 됩니다

게임이 보기에는 유치해보일수도 있으나,
해보시면 생각보다 정말 재미있고, 평점도 상당히 좋습니다

커플 혹은 친구들이 모여 같이하기 좋은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


logo.png
팔로우&보팅은 큰힘이 됩니다

Sort:  

오ㅋㅋㅋ 시간 나면 해볼래요!

네 강추합니다 ㅋㅋ

신기한 게임이네요 ㅎㅎㅎ 아는사람들과 함께하면 정말 재밌겠어요 ㅎㅎ
한번 꼭 해보겠습니다 ^^

친구들하고 모여서하면 꿀잼예약입니다 ㅋㅋ

Gracias por tus sugerencia @subi.

온라인으로 하면 싸움나기 딱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ㅎ

그럴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0.1$고정보팅 완료!! 오늘 시험이 끝났습니다!ㅎㅎ 앞으로 멋진 포스팅과 소통 자주 할게요>_< 언제나 뉴비를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