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웃느라 지치는 게임. Gang Beasts

in #kr6 years ago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친구들과 하기 좋은 게임 갱비스트 입니다
(주의)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습니다

게임룰은 아주 단순합니다
맵에서 다른캐릭터들을 모두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혼자 남으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물리엔진이 적용되어 손을 자유자제로 움직여 상대를 들거나 벽을 타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박치기를 하거나 상대를 뭉갤수도 있는데, 그냥 막눌러서 개싸움을 하면 됩니다
이 특이한 물리엔진 덕분인지 웃긴장면이 많이 연출되어 친구들과 플레이하면 빵빵 터집니다


여러명이서 플레이하는 영상입니다 상당히 왁자지껄하죠?
이렇게 친구들과 여럿이 할수록 재밌습니다

맵도 다양하게 추가되고 축구 모드 같은 것도 추가되고 있으니, 구입해서 친구들이 놀러올 때 한번씩 즐기면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logo.png

Sort: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 (4/7)


다른캐릭터들을 모두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혼자 남으면 승리하는 게임이라니 ㅋㅋㅋ 이거 승부욕 제대로 자극하는 게임이네요 :D 아참 그리고 수비님 @socoban님의 멋드러진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려요!! 부러울 따름이예용 ㅠㅠ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네 배너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개인별로 특색에 맞게 성의있게 만들어주시고
@donekim 님도 다음이벤트에 신청해서 꼭 받으시길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

아 유튜브에서 BJ들이 하던게 이 게임이였군요ㅋㅋ

이거 방송많이하죠 ㅋㅋ

그래도 처음부터 대전 게임이면 덜하죠. 진짜 우정 파괴는 협동게임에서 나오니 ㅎㅎㅎㅎ

그런가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게임 룰은 단순한데 재밌어 보이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96.44
ETH 3098.1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