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장인이 한땀한땀 그린 게임. Cuphead

in #kr6 years ago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일러스트만 봐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컵헤드 입니다

이 게임은 록맨이나 슈퍼마리오 같은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많이 있지만, 이 게임이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한땀한땀이 아니라 한장한장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그래픽 때문입니다

게임내의 모든 애니매이션을 한장한장 그린것도 모자라 심지어 종이에 그려서 스캔하는 작업을 거쳤다고 합니다. 덕분에 옛날 만화속에 들어가 플레이하는 느낌을 주며 캐릭터들이 모두 살아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가히 디자이너를 갈아서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jpg

이 게임을 귀여운 캐릭터에 유아틱한 그래픽을 보고 쉽게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이 게임은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기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저도 어느정도 게임에 자신이 있어 쉽게 생각하고 게임을 시작했다가 첫번째 스테이지부터 당황했습니다 (보통 게임들은 첫번째 스테이지는 연습게임식으로 엄청 쉽지 않나요? ㅎㅎ)

스테이지를 깨면서 무기와 스킬같은 것도 사고, 각종 다양한 보스전이 있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인용이 지원되기 때문에 친구나 애인과 같이하기도 좋은 게임입니다


logo.png
팔로우&보팅은 큰힘이 됩니다

Sort:  

와 정말 예쁜 게임이네요! 전 게임엔 소질이 없어요ㅠ

그럼 이건 좀 어려워요 ㅋㅋㅋ

동화풍 횡스크롤 액션 게임하면 예전에 디즈니 게임들이 있었는데 그쪽도 호락호락하진 않았던거 같네요 ㅎㅎㅎㅎ

라이온킹 이런것도 꽤 어려웟죠 ㅋㅋ

되게 화려하네요 이런 건 어디서 찾나요??

스팀게임이에요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저도 이 게임에 대한 소문은 듣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나봐요? ㅎㅎ 구해서 한번 해보고 싶네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임 상당히 어렵다고 들었는데! 소개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