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파업을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ubi.jpg

비트코인 조정이 생각보다 오래가네요 ㅜ

스팀매매법 (스팀에 물리면 스파업) 덕분에 스파업을 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스파업을 하고 스팀가격이 갑자기 두배넘게 올라 스파업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고맙게도(?) 또 스파업 할 기회를 주는군요

스파업도 했으니 다시 스팀이 달렸으면 좋겠네요
스팀 가즈아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스파업...!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축하드려요. 즐기면서 하시길 :)

감사합니다! 즐깁시다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쭉쭉 올라가즈아~~~ 스파업 축하드려요 !! :)

스팀 가즈아 !! 감사합니다

스팀은 물리더라도 스팀잇이 있으니,
차트가 어디로 가든 손해는 아니라서 좋죠 :)
성투하시고 스팀잇도 즐거우시기를 응원해드리겠습니닷!

네 ㅋㅋ 긍정마인드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