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현질. 스파업을 해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bi 입니다
스팀잇에 포스팅을 시작한지 어느덧 3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스팀파워의 중요성을 벌써 절실하게 느끼기 시작했습니다(ㅠㅠ)

5.PNG

그래서 스팀파워업(스파업) 을 할겸 스파업 과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이용하는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스팀을 구매하였습니다
며칠전만해도 코인들이 대 바겐세일이더니, 지금은 이 수준이더군요

0.PNG

어쨋든 스팀 코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제 스팀잇 계정으로 스팀코인을 전송했습니다

1.PNG

특이한게 다른 코인들 처럼 복잡한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이,
제 스팀잇 계정을 입력해 주면 되더군요
출금메모는 (선택 입력) 이라고 되어있죠? 생략하셔도 됩니다

2.PNG

그럼 잠시 후에 내 스팀잇 계정 지갑으로 스팀 코인이 들어오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전송되었습니다
5분도 채 되지 않아서 들어온 것 같습니다

그럼 메뉴에서 파워업을 눌러줍니다

3.PNG

그럼 위와같이 팝업이 뜨는데, 파워업할 양을 선택하고 파워업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4.PNG

스팀파워 충전이 완료되었습니다
파워가 충전되니 뭔가 자신감도 생기고, 마음이 든든해 지는군요

이전에는 파워가 너무 미미해서 보팅을해도 보팅금액이 그대로 였는데,
이제는 보팅금액도 올라가고 뭔가 힘이 생긴 것 같습니다
(그래봣자 미미하긴 합니다 ...)

아무튼 이제 충전한 스팀파워로 좋은 포스팅을 찾아서 보팅도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이맛에 현질? 하나봅니다ㅋㅋ

조금만했는데 더 욕심나네요 ㅋㅋ

저도 고민중인데 ㅋㅋㅋ 실행을 못하고 있네요 ㅋㅋ 스팀 세일때 사믄 좋은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