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스와이프 벽돌깨기. 중독성있는 신개념 벽돌깨기 게임

in #kr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스와이프 벽돌깨기라는 게임입니다
벽돌깨기 게임은 모두 아시죠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벽돌깨기 게임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해 만든 창의적인 게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고전게임을 창의적으로 새롭게 만든 게임을 좋아합니다



1.jpg

게임을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반적인 벽돌깨기 게임과 다르게 턴제로 진행되고, 한번 쏘기만 하면 됩니다

방향을 조준해 공을 쏘면되는데, 벽돌에 적힌 숫자만큼 맞춰야 벽돌이 깨지고 초록색 공을 먹으면 발사하는 공의 양이 많아집니다



2.jpg

벽돌은 매턴마다 위에서 점점 높은 숫자로 생성되며, 턴마다 화면에 있는벽돌이 한칸씩 내려옵니다. 그래서 벽돌이 맨아래까지 내려오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벽돌이 내려오지 못하게 열심히 깨주어야 합니다. 최대한 많이 반사해서 한턴에 많은 벽돌을 깨야겠죠

게임은 아주 간단한데 꽤 중독성이 있습니다
심심할때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logo.png

Sort:  

저가 3년전에 즐겼던 게임입니다 ㅎㅎ 그때 몇백씩 가고 그랬었는데 추억이네요 ㅎㅎ

오 고수시네요 ㅋㅋ

아! 이게임 저도 한떄 엄청했었는데 최고기록 계속 깨고 계신건가요?ㅎㅎ

어제 처음받아서 150넘게 갓어요 ㅋㅋ

재미잇겠는데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시간때우기 좋아요 ㅋㅋ

아 이거하면 진짜 시간 빨리가죠 ㅋㅋㅋ

그쵸 ㅋㅋ

벽돌깨기 전에 진짜 많이 했었던게 생각나네요^^팔보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밤 11시에 무상임대 1기연장이 마감됩니다.
그동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랄게요~~

헉 그렇군요 ㅜㅜ
당연히 너무 많이 도움되었죠! 감사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