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뭐에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어머니와의 일화를 생각 나게 하는 만화가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어머니랑 오랜만에 통화를 했었는데요 이런 저런 근황을 이야기 하다 어머니께서,

"요새 티비에 맨날 비트코인이 어쩌고 하던데 그 비트코인이 뭐하는 거니?'

라고 물으시더라구요.

나름 머리를 짜내서 쉽게 설명을 한다고 했는데 어머니는 영 이해를 못하시는 눈치였습니다. 진짜 아래 만화의 대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설명을 했거든요.

간단하게 설명할 수 없으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

복잡한 개념을 간단하게 설명을 못하는 거 보면 역시 아직 저는 멀었나 봅니다.

DSdP9o5XkAAlB5-.jpg


그래서 비트코인이 뭔가요?

Sort:  

모두가 거래장부를 가지고 있는 상품 1세대? ㅋㅋㅋ

도저히 저는 쉽게 설명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이해가 그만큼 부족한거 겠죠 ㅠㅠ

모두가 거래장부를 가지고 있는 화폐 1세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