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lo:) 너무 힘들게 계정 얻었어요ㅜㅜ

in #kr7 years ago

정말 우여곡절끝에 오셨군요. 요즘엔 신규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승인에 좀더 시간이 걸리는듯 합니다.^^ 여기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Sort:  

운영진한테 도움 요청 댓글을 남기면서 있었던 일이 생각나네요ㅋㅋ 제 글에 어떤분이 ‘난 5 3 일을 기다렸는데 메일을 못받았어’ 이러시길래 너무 놀래서 겨우omg만 달았더니 그분이 ‘미안해 3-5일간 메일을 못받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시더군요ㅋㅋㅋㅋㅋ 제가 2주동안 기다리다보니 오타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ㅋㅋㅋㅋㅋ 역시 문제 해결속도는 한국이 최고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좀 일찍 가입해서, 다음날 바로 가입한것 같네요.^^ 운영진에게 댓글을 남길수 잇는것도 지금 알았네요&&

저도 찾다가 포기하고 있었는데 일찌감치 가입해서 자리잡고 있는 친구가 알려주더군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