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이낸스 피싱사이트 로그인화면과 본 바이낸스 사이트 로그인 화면 비교

in #kr6 years ago

익숙해지면, 대충대충 확인하게되죠.. 제일 심각한건 모바일 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아예 접속을 안하는게 더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Sort:  

모바일은 바이낸스 공식앱이 있긴한데, 그곳도 보안적으로 위험 요인이 있을까요? 안드로이드는 운영체제 업데이트 기간이나 보안패치 기간이 짧은 편이니 ;; 오래된 환경의 폰에서는 배제할 수 없겠죠 ?

해당 앱을 설치해서 깔아봤는데.. 결국 하이브리드앱 인것 같네요.
앱이 존재하는것 자체가 어느정도 커버해주는 안전함이 있지만,
혹여나 푸시 인증서등이 유출(가능성은 드물지만)될 경우 push를 통한 피싱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사용자는 파악하는건 거의 불가능입니다.

제가 모바일을 조심하는게 좋다고 하는이유는.. 일단 작은 화면의 변화에 대한 인지자체가 쉽지 않고...
특히 모바일 보안의 경우에는 아직 전혀 믿을 만한 단계가 아닙니다.

결국.. 다시한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 모바일 보안의 경우에는 안정적인 단계가 아닌가 보네요 .. 하긴 무료 와이파이만 잘못 잡아도 이상한 사이트들이 알아서 뜨는 경우도 경험한 적이 있고 ;; 스마트폰으로의 거래도 무서워지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