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곧 현금이 필요한 설날이 다가옵니다.

in #kr7 years ago

네 맞는 말이네요. 설이 되면 확실히 많이 빠지겠네요. 이건 12월 말에 하락의 원인중 하나 였던, 연말 투자금 회수때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전 장기투자 목적이라.. 매수에 손을 올려놓고 있어야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Sort:  

사실 저점이나 고점은 혼자 만들어 낼 수 있는 성격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섣불리 예측을 할 수는 없지만, 지금이 저점일 수도 있지요. ^^
마음 편하게 투자하는 방법은 우량주에 분할 매수하는 거죠.
개인적으로는 지금은 분할 매수 할 시기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이미 돈을 다 털어 넣어서.. - _-;;
감사합니다. : )

저도 이제 다 털고 거래소 로그아웃완료 상태입니다.^^

멋지시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778.84
ETH 2224.93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