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썼던 글로 만든 전자책 -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30명 페이백 이벤트)

in #kr6 years ago

너무 가격이 낮은거 아닌가요???
1SBD라니!!

Sort:  

골드님 낮다뇨!ㅋㅋ 1스달도 감지덕지입니다ㅋ
(부디 1스달이 안 아깝기를 바라고 있어요 ㄷㄷㄷ)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당연히 전혀 아깝지 않을만큼 좋았어요.
거기에다가 덕분에 스팀샵도 처음 써보았고, iBooks도 처음 써보았습니다.!!
저의 디지털책 작가 1호 "홍경아"님.ㅋㅋㅋ
굿굿입니다.

아 그리고 모두가 거절하는데 뭐하러 페이백을 하세요~~~
넣어두세요!! 그리고 또 책 써주세요!!!
제발~~!!!

감사합니다 골드님! 이 댓글을 이제야 봤네요ㅎ
페이백은 게릴라로 진행했어야 하는데ㅋㅋ
그래도 약속한거니 기여코 넣어두라고 하신 분들말고는 다 돌려드릴려고 해요..ㅎㅎ
골드님 주말 잘 보내세용!!

히힛! 2편 기대할께요!!
주말 잘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