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목없는 가을날에~~

in #kr6 years ago

돌아오셨군요.^^
왔다가 갔다가 하는게 이곳의 아주 익숙한 풍경이죠.^^
떠났다가도 어느새 돌아오는게 이곳의 매력이기도 하구요.
저도 스팀잇 시작하고 모드(?)를 얼마나 많이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최근에 C로움의 끝을 달리기도 했구요.~ 요즘은 C퀄 디자인에 빠져살아요.ㅋㅋㅋㅋ
자유롭게 편하게 재밌게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포트폴리오 내놓으시죠.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합시다.~~ㅋㅋㅋㅋㅋㅋ

Sort:  

c로운 스골님 크레이지 포스팅 보면서 웃고 있어요...즐거워 보여서 동참하고 싶지만 쿨럭;;;
보는걸로 대리만족하면성~~~ 떠나지도 않았어서 돌아왔다 하기엔 뭐하고
열공중이라 스팀잇 시간을 좀 줄이는거죵~~~
암튼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지금 댑들 각 텔레방 들어가서 눈팅으로 정보 얻는것만으로도 하루 다가요 ㅎㅎ
앞으로도 에어드랍이 많을거 같아서 지금은 야금야금 하고 있어요
스골님도 댑 투자 할거죠? 정보 공유 합시당~~~ 다 사고 싶은데 ㅋㅋㅋㅋ

현재로는 크게 쓸만한곳이 없어서...ㅋㅋㅋㅋ
전 야금야금 팔아서 eos수량 늘리기 중입니다.ㅋㅋㅋ
종종 룰렛 정도 하고 있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