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느낌아니깐!! 일본 그 3번째이야기!

in #kr6 years ago

썰을 풀게되면 19금으로 넘어갈듯해서 다들 상상에 맡길게. 아무튼 건전하진 않아!!

상상에 맡겨도 되는겁니까???? 사람이렇게 빠져들게 해놓고 너무하시네.ㅋㅋㅋ
그리고, "당황하게한 첫만남" 이것도 어서 알려주세요~~~!!!!

뭔가 알려주는듯 하면서 다 안알려줬어요..ㅋㅋㅋ

Sort:  

맞습니다...
오이님 이건 아니지요! ㅎㅎㅎ

오이님 nsfw 라는 태그가 있습니다.

그게 뭐예요??

성인용 태그가 있습니다... @ddllddll님 찾아보지 마소서. 괜히 말꺼냈네요ㅠ 나 이런거 모르는 사람인데!!

아...여기까지만 알게요ㅎㅎ
댓글이 저에게 와서 그만ㅎㅎ
프린스님 이런 거 모르시는 분으로 하겠습니다!!!

그건 정말 잘아시는 @mipha 라는 분이 있습니다.

오 천잰데요? ㅋㅋㅋ

안돼요 19금은 금단의 구역입니다!!!

여따 풀어도 되는겁니까? ㅋㅋ 책임 못집니다 ㅋㅋㅋ

"당황하게한 첫만남"
이건 2부 마지막에 며칠 머무른다며 왜 빈손인데? 이 장면이 겹쳐지는 순간입니다만 ㅋㅋㅋ

풀어도 됩니다. 어차피 오이님의 블로그니까요.ㅋㅋㅋ

아 큰그림 그리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댓글 태그 달고 갑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918.33
ETH 3740.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