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놓고 PPL] 인생사진을 위한 선택 "시온 사진관"

in #kr6 years ago

이쁜 아내님과 잘생긴(?)피치아모님 그리고 너무나 귀여운 아이들까지 정말 사진 잘나왔네요.^^

바닥에 담요를 깔아주시더니 블럭 장난감을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상당히 친절한 시온사진관이네요.^^

최대한 C를 참고 참고 참고 끝냈습니다. 하.......ㅋㅋ.

Sort:  

너무하네
형아 글 보고 내 댓글 정할랬는데
에이...

쉿~~~~~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큰 산 하나 넘은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산의 끝에 뭐가 있을지는.... 장담 못합니다.ㅋㅋㅋㅋ

멋진 경치가 펼쳐져있기를 바랍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스골형 댓글부터 찾는데
ㅋㅋㅋㅋㅋ

스골형네 글보러 놀러와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봐.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왜 왔어!!

나??? 내가 다~~~ 보고 있다고 했잖아.ㅋㅋㅋ
소~~름.ㅋㅋㅋ

갔다 왔어 형아 ㅋㅋㅋㅋ
이번엔 도담이형네 가야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