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탕진하기 딱 좋은 장소 소개 (부제: 동대문 문구완구 종합시장,저렴한 주차장)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legold입니다.
명절이 드디어(?) 끝이났네요.^^ 가족들이 모이는건 좋긴하지만, 뭔가 피곤함이 넘쳐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오늘 우리딸과 함께 동대문 문구완구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명절동안 받은 세뱃돈을 소진(?)하기 위해서죠.^^ 근데, 이곳을 힘들게 지하철을 타고 갔다오시는 분이 많은것 같아서.. 저렴한 주차장 소개와 장소에 대한 약간의 설명을 드릴까합니다.

2fd660164d2cc4706fc3a93da3b5b6ac.jpg

동대문 문구완구 거리


이곳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마트보다 훨씬 다양한 제품
  • 최소 5% 이상 저렴한 가격
  • 묶어서 살경우 흥정가능
  • 인기가 떨어진 제품은 반값으로 살수도 있음

주차가 힘든 동대문

여기는 동대문 지역이라, 가까운곳에 주차하기도 힘들고 주차비도 상당히 비쌉니다. 그래서 여기를 오실때 지하철을 이용해서 많이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전에 방문할때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을 했었죠.
하지만, 여기가 규모가 작은편은 아니라 아이들 쫓아다니고, 구매한 장난감들 들고 다시 집으로 가려면.. 정말 지쳐서 결국 택시를 타고 집으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차비가 아까워서 차를 두고 왔는데 택시비가 더 나온다는 슬픈사연ㅋㅋ)

저렴한 주차장 발견


오늘은 날씨가 워낙추워서 도저히 차를 두고 갈수는 없을것 같아서, 주차비가 비싸도 내겠다는 생각으로 일단 동대문으로 출발 했습니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저렴한 주차장을 찾던중에 근처 고등학교 주차장이 10분에 300원 이라는 표지판을 보고 거기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도착해서 시장까지 10분정도 걸리는 장소입니다.

자세한 경로

주차후 시장까지 거리상 10분이지만, 제 걸음으로 5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동대문 지하철을 이용해서 환승에 환승을 거치는 것에 비하면 상당히 짧은 거리입니다. 해당 주차장은 대부분 시장이용객인것 같더라구요.^^

글을 맺으며..

명절이 끝났으니, 아이들은 선물을 사달라고 요청을 많이하겠죠. 그럼 동대문 문구완구거리차를 가지고 방문해보세요^^.
오늘 우리딸은, 자신의 모든 세뱃돈을 탕진 했습니다.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An interesting and good post, I love it, will you learn to my blog, https://steemit.com/portraitphotography/@rahmadantara/golden-year-of-china

동대문쪽은 알면알수록 파면팔수록
계속 뭔가가 나오는 곳이었군요 ㄷㄷ...
조카데리고 동대문갈거예요!!!
감사합니다 후후

요즘 참 많이 추워요.!! 꼭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캬아~~~ 세뱃돈을 즉시 소진 시켜 주시다니 멋지십니다.
저는 저금을 해놓겠노라.. 전부 가져와 버리거든요. ^^

내일 일부라도 소진시켜 줘야겠습니다. ^^

제가 매번 그렇게 저금에 속았으나.. 결국 못받았다는..ㅋㅋ
그래서 저는 일단 지금까지는 다 주고있긴합니다.^^
내일 아이는 행복하겠네요.^^

저 뽑기기계 저도 눈독들이고 있는 물건인데, 혹시 얼마에 사셨는지 어쭤봐도 될까요?
동대문 다 좋지만 너무 멉니다... 지방사람으로 눈물만 훔치고 갑니다.

봉지안을 뚫어보셨군요.!! 대단하십니다. 52,000원 이었습니다.

저렴하네요 ㅠㅠ 지방사람은 그저 눈물만

인터넷이 더 싸긴 해요.^^ 장점이라면 물건을 볼수 있다는거겠네요.^^

쇼핑은 동대문이죠 ㅋㅋ동대문가고싶네요~

추천추천입니다.^^

아이의 세뱃돈을 쓰게 해주시는 좋은 부모시네요. 전 모두 통장행시켜서 불만폭주인데... 동대문상가는 가봤는데 문구상가가 있었군요!다음에 애들 데리고 구경이라도 가봐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아이들의 불만이 장난이 아니겠군요.. 근데 가신다면 바로 사줘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 저희는 거절을 잘 못해서^^ 안 사줄땐 그장소를 피해 다니죠.

저도 아이가 슬슬 장난감사달라고 떼쓰는 나이가 되기시작해서 곤란하답니다...ㅋ

스타일골드님은 통크게사줘버리시군요...ㅋ

저희도 아이가 저 정도 나이되면 세뱃돈 주라고하면서 장난감 산다 난리겠죠??😅

ㅎㅎ. 그렇죠. 저도 어렸을때 새배돈을 엄마모르게 받으면 그날 다 써버린 기억이.. 아무래도 그 부모에 그 딸이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뱃돈 저기서 탕진한거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주차비 몇천원 남겨달라는데.. 자기꺼 라며.. 결국 풍선으로 사버렸다는.ㅋㅋ

ㅋㅋ 애나 어른이나 쇼핑은 행복이죠 ~~~~

기분좋은하루가 되었네요^^

탕진하면 어때 내년에 또 주는데 ㅋㅋㅋ

우리애들도 이제 돈맛을 알아버려서 ㅠㅠ

어른들 만나면 손벌리고 있네요~~~ 이눔자슥들 ㅋㅋㅋ

다들 그렇게 커왔는덕 받은거 돌려주는거죠 ㅋㅋ

ㅋㅋ 이녀석 크리스마스부터 지금까지 주말마다 뭔가 사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54.14
ETH 3466.3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