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안전하게 이용하기 + 바이낸스 피싱 현재 상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legold 입니다.

안전하게 거래소 이용하기

  1. 시크릿브라우저 사용
  2. 거래소 주소는 직접 입력한다.
  3. [선택사항] 거래소 판단 가능한 확장프로그램 사용
  4. 서버의 인증서 정보를 확인한다.
  5. OPT, SMS 인증하기

바이낸스 피싱 현재 상태

어제 알려졌던, 바이낸스 (Binance) 해킹(phishing,hacking) 사이트는 이젠 닫은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알려지면서 걸린걸 감지한것 같네요.
대부분 이런사이트는 알려지면.. 정체를 감추기 위해서 서버를 다운시켜 버립니다.
그렇게 한것 같네요.

여러분 최대한 조심하세요.

Sort:  

구글에 검색하면 최상단으로 나왔는데 이제는 안나오더라고요. 언제 또 피싱사이트가 나올지 모르니 다들 조심!

맞습니다. 모두들 최대한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안전지대가 없네요 ㅠㅠ

스스로 최대한 조심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네 그래야 겠어요 정말 ㅠㅠ

무섭네요...
이렇게 까지 할 줄이야..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해킹이 엄청 유행중입니다. 이젠 항상가던 곳도 조심해야할때인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