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을 올립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 인사말

안녕하세요.  BigMountain 입니다. 반갑습니다!

작년 말부터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시작했다가

Steem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가입은 진작 해놨는데 눈팅만 하다가 본격적으로 활동해보려고

글쓰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 소개

나이는 30대, 직업은 게임 기획자입니다. 

취미로 사진을 찍고,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 올릴 글들도 사진과 소설이 주가 될 것 같아요.

사진은 폰 카메라로 찍은 스냅샷을  올릴 계획입니다. 

풍경과 음식사진이 주가 되겠네요.




맛보기로 사진 하나 올려 봅니다.


취미로 단편 소설도 쓰고 있는데 

스팀잇에도 좀 올려볼까 합니다. 

주로 미스테리 스릴러 장르가 될것 같아요.

(스티븐 킹 류의 소설을 좋아하다 보니 취미가 되었네요)


재미있게 본 미드나 영화가 있다면 리뷰글도 올려보겠습니다!



- 관심있는 가상화폐

전문가는 아니지만 개미 입장에서 약간의 금액을 투자중입니다.

Steem, Loopring, Legolas, 0x에 관심이 있습니다. 

특히 Loopring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 마치며

첫 글이라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단편 소설 읽으러 와야겠군요ㅎㅎㅎ
팔로우, 보팅 하구 갑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맞팔 보팅 갑니다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ㅎㅎ 맛보기로 보았지만 정말 잘 찍으시네요!! 기대되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보팅하고가요!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올릴 사진들도 기대해주세요! 맞팔했습니다.

사진은 굴다리..??인가요?? 죄송합니다 ㅎㅎ 느낌있네요.
팔로 &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팔로 & 보팅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사진은 보라매공원 근처 다리에요ㅋㅋㅋ

그렇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

넵 반갑습니다! 함께 스팀에 잘 정착해봐요! :^)

스티븐 킹 팬으로서 눈이 번쩍 떠지는 자기소개였어요! 정말 반갑습니다. 나중에 단편 소설을 올리실 때에는 꼭 kr-pen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일상글, 일기는 kr-diary 태그를 쓰시면 됩니다. 그밖에 스팀잇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s://steemit.com/@easysteemit
이곳에서 읽으실 수 있어요. 가입을 저보다 일찍 하셨고 눈팅도 쭉 해오셔서 다 아실 내용 같지만 굳이 써보았습니다. 앞으로 올리실 글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핫..! 스티븐 킹의 팬 분을 만나서 너무 반갑네요!
조만간 가상화폐를 주제로 한 단편 소설을 하나 올릴 예정입니다.
부족한 솜씨나마 재밌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태그 관련 팁 감사합니다! 사실 코인 정보글만 봤지 태그쪽은 잘 몰랐거든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갈게요! 맞팔해서 좋은 정보 나눠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보팅 갑니다!
그나저나 프사가 뭔가 비슷한 느낌이네요ㅎㅎ

오 지금 보니 그렇네요! 신기하네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정보 감사합니다! 고려해 볼게요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사진도 구도가 뭔가 멋지네요~!ㅎㅎ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보팅 감사합니다!
맞팔&보팅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67.02
ETH 3282.5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