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 과거의 행복한 기억

in #kr6 years ago (edited)

주말에 하던 사진 정리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연애시절 사진, 결혼식 사진, 아이가 태어나던 날의 사진, 우리 가족 첫 여행 사진 등등..
정리를 하다보니까 컴퓨터 속에서 외장하드 속에서 잠자고 있던 사진의 양이 어마무시 합니다.
저의 게으름을 반성할 정도로 정리를 안했었네요. ㅎㅎ

사진을 정리하면서 하... 이런 시절도 있었구나 할 정도로 시간이 많이 지난 걸 느끼게 됩니다.
그 많은 시간 중에서 역시 캐나다 밴쿠버에서 지냈던 2년이 가장 행복했습니다. 벌써 5년이 지났네요.

하고 싶은 공부를 할 수 있었던 것, 아내와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를 많이 한 것, 우리 귀여운 둘째가 태어난 것 등등.. 행복했던 이유는 많았습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가장 행복할 수 있었던 건 아이들이 커가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었기 때문이었네요.

지금은 일 때문에 항상 함께 있을 수는 없는 상황이라서 이미 지나간 과거고 추억이지만, 그때로 다시 한번 돌아가보고 싶네요.

Sort:  

추억여행 다녀오신거네요
참 세월 빠르더라구요 ㅠ

네, 애들 크는 것 보면 언제 이렇게 컸나 싶어요.
가끔의 추억여행이 정신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 ^^

You received 0.0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9.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저희 집도 외장하드속에 잠자고 있는 사진이 엄청난데..... 엄두도 못내고 있네요 ㅜㅜ 요즘엔 엄마 아빠 사진은 없고 아이들 사진만 잔뜩이네요^^

그렇더라구요. 저희 부부 사진도 별로 없고 애들 사진만 가득.... 그런데 정리하다 보니 부모님 사진도 별로 없더라구요. 반성하게 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