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쓰는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ron 입니다.

@Mincode87 님께서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제가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다니ㅎ ㅎ

첫번째 소원, 돈 많이 벌기
액수에 관해서는 구체적으로 정해놓지 않았습니다. 정해놔도 여기서 밝히자니 뭔가 부끄럽네용. 이제 경제적으로도 많이 독립하고 싶습니다~ 그래야 더 떳떳해질 것 같고 단독자로서, 독립자로서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두번째 소원,좋은 몸 가지기
살면서 한 번 쯤은 몸짱이 되어보고 싶네요! 작년부터 계속 헬스를 다녔지만 저는 여전합니다. 헬스를 하면서 더 많이 먹어서, 결국은 쌤쌤이네요 하지만 이번 년도에는 꼭 몸을 키우고 싶어요!

세번째 소원,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 찾기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부러운데, 저도 뭔가 열정을 쏟아낼 수 있는 대상을 찾고 싶어요! 그것이 자기개발이든, 물건이든, 취미든!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역시 뉴비입니다.

첫번째로 @oldcode 님이십니다! 리스팀도 많이하시구 저처럼 영화리뷰도 쓰셨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해요!

두번째는 @kaoticmetal 님이십니다! 저와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셨고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에요

세번째로 @compos.kjy 님이십니다. 작곡, 작사하시는 분이신데, 스팀활동도 시작하셨어요!

네번째로 @moont0 님이십니다. 먼저 장문의 댓글을 적어주셨는데 알고보니 미국에서 살다 오셨군요! 같은 뉴비로서 환영합니다~

다섯번째로 @bomm 님이십니다 역시 뉴비신데, 저처럼 암호화폐 상승장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ㅠㅠ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살면서 한번쯤은 몸짱되어보기!!! 저도 진짜 한번쯤은 그래보고싶어요. 올해 꼭 성공하세요! ㅋㅋㅋ

소원 꼭이루시길!

악 ㅋㅋ 잠자리에 누워 확인해서 내일 써야겠어요
지목 감사합니다ㅠㅠ슬픈소원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