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나이는 22살 일본에서 유학중인 유학생입니다.

스팀잇은 미래가치가 밝고 , 가치가 있는 글들이 많기때문에 가입했습니다.

아직 가상화폐라든지 , 스팀잇 그 자체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 차근차근 배워나갈 예정이니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전문적인 지식이나 글재주가 없어서 , 사진 을 바탕으로 , 여행가이드 , 맛집,이야기 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차별점으로서 저는 단순히 네이버 등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내용이 아닌 , 현지 일본인 에게 직접 들은 내용 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열심히 스팀잇공부도 하고 글도 쓸게요!

다시 한번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뉴비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많은 활동 할 예정이니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뉴비에요!!
같이 열심히 활동해봅시다!!

열심히 해봐요 !! ^^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막 가입했네요 꾸준히 글 올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잘 부탁 드립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_^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저도 대학생이구요!
같이 정보공유도하고 재미난 이야기많이해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맞팔부탁해요!

맞팔했어요 잘 부탁 드립니다 !! ^^

반갑습니다! 저도 같은 대학생이고 뉴비네요 ㅎㅎ 같이 잘 활동해봐요 팔로우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같은 대학생이네요! , 같이 열심히 해봐요 ^^

Congratulations @strex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strex8님!
일본 현지에서의 이야기 정말 기대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많이 조사해서 글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꾸준한 활동부탁드려요^~^ 스팀잇에서 밋업을 사랑하는 로이최입니다^^ 많이 소통해요!

뉴비에요! 잘 모르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 많은 활동할 예정이니 , 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잘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저도 잘 부탁 드립니다. 덧글 감사드려요 !! 열심히 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