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의 가치를 같이 높여요. 신규회원여러분 맞팔 해드립니다. (덧글 남겨주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트렝스 훈련에 대한 글을 쓰는

strengthman 김남형입니다.

스팀잇을 어떻게 하는지 엄청 복잡하네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나 준비를 해야한다는 생각은 하는데

아직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이나 스팀이나 뭐가 뭔지 잘모르겠어요 ㅋㅋㅋ

특히나 이제 시작하지만 멘붕으로 빠지고 동기부여가 빠지는게,

기존 친목을 하시는 분들만. 글의 가치를 높게 받는다고 하는 글을 보고 나서...

대략내용이, 아무리 글이 좋고 퀄리티가 높아도, 친목질하는 사람의 별거 없는 글이 더 높은가치를 뛴다는 말을 들으니... 제글의 가치가 높다고 생각되는 분들이 들어왔다 금방 나가실수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역시 그런 생각이 들구요... ㅜㅜ

굉장히 스팀잇을 해야할까말까 고민하게되네요.

제 블로그 팔로잉해주시고 덧글 남겨주시면 팔로잉 해드립니다

서로의 글의 가치를 올려봐요!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웨이트 트레이닝 관련되서 궁금사항도 같이 남겨주시면 그글에 대해서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용^^

Sort:  

맞팔해요~ 반가워요 스트랭스맨님!

맞팔이 늦었습니다 맞팔 완료 하였구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무빙님! 잘부탁드려요 ㅎ

안녕하세요😄

맞팔완료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용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
첨엔 어렵고 그랬는데 이젠 익숙해서 그런지 좋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할게요^^

맞팔까지 해주시면 더 감사한데 ㅎㅎㅎ 그래도 응원감사합니다. 블로그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맞팔 신청합니다.

팔로우 신청감사합니다. 같이 가치높여봐요 ㅎㅎ

좋은 커뮤니티 함께 만들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글 부탁드려요!!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ㅎ 같이 성장해요^^

안녕하세요! 최근 벌어진 일들을 보고 상심하셨군요 ㅠ 그래도 스티밋은 다른 블로그들에 비하면 압도적인 수입을 보장해주는 곳입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질좋은 글을 올린다면, strengthman님도 분명히 조금씩 더 나아지는 보상을 얻으실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 포기하지마시고 계속 스티밋 즐겨주세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맞팔 완료했습니다. 외식이 있어서 이제야 들어왔네요 ㅎㅎㅎ 만나서 반갑습니다. 네 그래서 일단 너무 빨리 놓지 않고 꾸준히 양질의 글을 올려야겠네요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가입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서로 좋은 글 많이 써 보시죠!!!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완료 했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strengthm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팔로우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