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소식] RG 유니콘 건담 반데시네 ver 2월 발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트렐카입니다.

1월 5일 오늘의 프라모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일본 반다이에서 날아온 소식입니다.
RG 유니콘 건담, RG 유니콘 건담 벤쉬에 이은 "또" 유니콘 건담의 바리에이션

RG 유니콘 건담 반데시네 ver

를 2월중 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니콘 건담 외전인 반데시네에 나오는 유니콘 건담을 모형화 했다는데 사실 그냥 흰색 암드아머 DE 에 유니콘 건담을 끼워주는 키트입니다.

이미지 출처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갈수록 다양한 컨텐츠를 다루는 글들이 올라와서 좋네요

와 이쁘네요! 이번에 일본가서 MG윙건담하나 사왓는데! 저도 조립하고 포스팅해봐야겠어요! 멋지네용!

Mg윙 멋지죠~ 이쁘게 만드셔서 kr-hobby에서 볼수있었으면 합니다!

프로모델은 흰색보다 는 좀 다양한 색이 입혀진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먼가 벗은듯한 느낌이 좀 드네요. ^^

벗은듯한 느낌이라니 새로운 감상 표현입니다.
저는 흰색을 올리는걸 힘들어해서 흰색 프라모델을 보면 그 것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