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헌트] 헌트 업보팅 프로세스와 리뷰 댓글 룰 변경

in #kr6 years ago

초기 스파 얼마 안됬을때 마침 100 스파가 모여있어서 임대를 드렸는데 벌써 140만 스파라니요 ㅎㅎ저는 이제 임대 회수를 걸어놨지만 스팀헌트 잘 나가길 바랍니다!

만.. 헌트에 포스팅 하는 건 영어가 좀 부족해서 공부좀 하고 참여해봐야겠네요 ㅎㅎ

Sort:  

아 정말 초기에 지원을 해주신 분이시군요. 운영진에서도 가장 초기에 도움주신 분들이 가장 고마울것 같네요. 헌트 포스팅은 영어 때문에 좀 힘든것은 사실입니다. 저도 지금 고민이 되는게 ,사실상 한국분들이 좀 많이 참여를 하면 그만큼 전파도 헌트된 제품들의 품질도 올라갈텐데.. 언어장벽이라는 것이 쉽지 않더군요.

나중에 직접 한국어로 글을 한번 써보고 구글과 파파고를 써서 비교해서 어떻게 하면 가장 알맞게 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해서 글을 한번 써봐야할것 같네요 ^^

사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구할 수 있는 초기 IT 제품은 극히 드물어서 그것도 좀 문제인듯 해요 ㅎㅎ; 대부분의 킥스타터들이 배송 문제로 미국지역 온리, 유럽지역 온리 그런식으로 진행되서요.. 분야를 찾아봐야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93.50
ETH 3012.22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