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심각한 이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트렐카입니다.

하락장이 시작되고 다들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닐꺼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을때 남성분들이 가장 먼저 걱정하고 점검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탈모

이런 식으로 받는 스트레스는 스트레스성 탈모를 아주 쉽게 유발합니다.

남성분들 중에서 나는 가족 병력이 없으니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다른말로 하면
탈모 병력의 시작이 자신일지도 모릅니다.

제가 이렇게 경고하는 이유는 바로.. 저도.. 탈모로 심하게 고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KakaoTalk_20180118_013924845.jpg

그 약..


스트레스성 탈모로 의심될 때 무엇을 해야할까요

자신이 탈모로 의심 될 때 최고의 방법은 빨리 주변의 피부과를 찾아서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 입니다.

제가 다니는 피부과 선생님은 남자는 무조건 탈모다.. 라는 신념으로 탈모인 것 같다고 하면 바로 약을 처방하십니다..

그렇게 처방하시는 이유는 탈모가 더 진행된 뒤 육안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아니라면 머리카락이 빠질 때라서 빠지는건지 유전 혹은
스트레스성 탈모로 인한건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탈모 치료로는 제가 지금도 먹고 있는 피나스테리드와 지금도 바르는 미녹시딜을 이용한 방법이 과학적으로 검증되었고 미국에서 승인받는 치료의 전부입니다.

두 치료제 모두 근본적인 치료가 아닌 탈모 진행의 억제를 위한 치료제 입니다.. 탈모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불치병입니다..

그렇다면 탈모를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스트레스를 해소는 좋은 스트레스성 탈모 예방법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스트레스성 탈모는 가정일이라던지 시험등의 외부 요인에 의한 것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건전한 취미 생활등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제 스트레스 해소법은 제가 스트레스성 탈모라는걸 먼저 까놓는 방법입니다

그럴 때 마다 제 머리카락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고 받아 들이거든요..

같은 불치병을 가지신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Sort: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으아악....힘내세요 스트렐카님 ㅠㅠㅠ

포기해서 편합니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06.48
ETH 2637.6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