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 사용 안하는 기프티콘 판매방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날 선물로 흔히들 주고 받는 기프티콘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4월이 생일이었던 저도 기프티콘 몇개를 🎂🍨🍵 선물 받았는데요. 당장이 아니더라도 유효기간 안에 해당 브랜드에 가서 바꿀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런데 간혹 문제가 발생합니다. 기프티콘의 브랜드가 근처에 없을 때나, 잘 먹지 않는 식품의 기프티콘을 받았을 경우가 바로 이 경우인데요.

이럴때는 중고나라나 지역까페에 시중가보다 할인하여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조차도 서로 연락처와 계좌번호를 알아야 하고 사기는 아닌가 의심이 될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는 tip을 알려드릴게요!

Screenshot_20180429-002220.png

  1. 카카오톡에 기프티스타 를 친구추가 하세요.
  2. 기프티콘 판매 라고 적어주세요.
  3. 판매할 기프티콘이 브랜드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해당 기프티콘을 찾아주세요.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나오고 유효기간에 따른 매입가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그 가격이 마음에 들면 팔면 됩니다.

Screenshot_20180429-002300.png

저는 지역까페에 11,000원으로 올렸는데 관심을 못받았어요. 그래서 기프티스타로 견적이 10,500원에 나왔길래 팔았죠^^
돈은 하루안에 입금이 되었고요.

안쓰고 있는 기프티콘이 있나요? 지금 당장 현금화시켜 필요한 물건 사는데 보태보는건 어떨까요? ^^

이상 기프티콘 판매팁 이었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고맙습니다^^

이거 의외로 너무 좋은 어플인데요?? ㅎㅎ 접때 추천해주셔서 한번이용했었는데 판매도 될줄이야!

맞아요~ 사는것도 좀 저렴하게 살 수 있고 파는 것도 신경쓸 일 없이 팔 수 있어 좋아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좋은 팁 감사합니다 안먹는 케익이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들어오면 주변 분들에게 그냥 돌려주곤했는데.. 팔아서 코인사야겠습니다 ㅋㅋㅋ

맞아요~ 그렇게 소소하게 모으면 꽤 커요^^
이벤트 고맙습니다~~

꿀팁이네요^^ 저는 잘 안쓰지만 다른 분들은 잘 쓰실것 같아요^^ 리스팀해서 널리 알리겠습니다.

리스팀 고맙습니다~^^

안드로이드면 기프티콘만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팔라고라는 어플도 있어요. ^^;

아~ 그것도 한번 비교견적을 받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여긴 비교견적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올려서 파는거에요. 다른 기프티콘도 싸게 구매할 수 있고요. ^^

아~ 한번볼게요^^ 고맙습니다~~

꿀팁이네여!!!

한번 이용해보세요~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오!! 이거 진짜 꿀팁이네요ㅋㅋ
꿀팁 감사드려요ㅎㅎㅎ

보팅 놓고 갑니다^^

저도 안지 얼마 안되었는데 좋더라고요. 팔아서 다른거에 썼어요^^

"뉴비에게 뉴비가 보팅해주기 8회차"
보팅하고갑니다

와 저건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현금으로 와 요즘 세상이 참 안되는게 없어요...

꼭 한번해보세요~ 잘 안먹는데 바꾸기 아깝더라고요%^

Congratulations @straight48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