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heejae님의 미산가 팔찌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411_142952.jpg

@heejae님의 700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어
미산가 팔찌를 받았습니다^o^
뭔가를 뽑거나 당첨되는 운은 없었는데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기쁩니다~
예쁜 팔찌 두개와 손편지까지!!
닳아서 끊어질때까지 잘 하고 다닐게요 ㅋㅋ
heejae님 고마워요^^
전 지금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저도 이런 이벤트로 누군가를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날까지 열심히 해보렵니다.

Sort:  

글씨 와 팔찌 모두 이뻐요ㅋㅋ 당첨되신거 축하드립니다ㅋㅋ

축하 고맙습니다~~^^ 직접 보면 팔찌가 더 예뻐요^^

팔찌 뒤짚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늬가 정확하게 보이는 쪽이 앞쪽이랍니다!!! ㅎㅎㅎㅎ
팔찌 이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그마한걸로 행복하다고 해주시니 감덩..ㅠㅠㅠ
길이가 길면 끝부분에 한번 묶어서 매듭만드셔서 뒤에 잘라버리세요!!

ㅋㅋㅋㅋ받자마자 착용하고 찍느라 앞뒤 확인도 못했네요. 15234339286941027105411.jpg
요렇게 다시^^

인증까지 다시 해주시다니...ㄷㄷㄷㄷ 넘나 친절하십니다ㅠㅠㅠㅠ
맘에 들어하셔서 정말 좋네요 이맛에 이벤트하나봅니다 ㅎㅎㅎ
소원팔찌니까 소원 모두 이뤄지길 바래요! ㅎㅎㅎ

아, 미세한 풀봇, 리스팀하구 갑니다 춍춍

아닛
왜 나는 이런 이벤트 운이 없나ㅜㅜ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번에 된거여서^^ 꾸준히 많이(?) 참여하면 운도 따를거라 생각해봅니다. 화이팅!! ^^

우와 당첨 축하드립니다!!
유상임대 기념 보팅 이벤트 보팅 완료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남은 하루도 힘차게^^

와우 좋은 이벤트네요.

네~ 저도 언젠가 이런 이벤트 꼭 해보려고요^^

좋은 나눔에 업보팅 하고갑니다~^^
항상 오셔서 보팅 해주시고 가셔서 감사합니다~ㅎ

아기가 귀여워 댓글 달고 있었는데 아들래미가 방해해서 보팅만 누르고 왔어요^^ 자주 놀러갈게요~~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ㅎ

스트뤠잇님 저도팔로워 했어요
육아맘 만나면 저도 반가워요~~^^
아이가 6개월 아직 손이 많이 가시겠어요~
자주 소통해요~^^

네~^^요즘은 둘째 질투하는 첫째 때문에 감시하느라 바빠요. 언제 괜찮아지려나 조마조마 한 나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84.33
ETH 2456.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