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이모티콘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입니다.
미세먼지가 씻겨내려간다 생각하니 기분이 좋은 하루였어요^^

밖은 비오고 바람부니 썰렁하던데
집에서 밥하고 애들 둘 씻기고 정리하니 땀이 비오듯 하네요^^

MomentCam_20180423174210.gif

최근에 가족 블로그를 운영해보려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가끔은 여러 말보다 이모티콘 하나로 표현할 수 있는게 많은데 티스토리에는 그런 이모티콘을 찾아볼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플을 이용해 직접 만들어 봤어요^^
얼굴을 캐리커쳐로 만들면 여러가지 움직이는 그림에 저절로 붙여지는 거에요. 몇개 선보이며 물러갑니다~
그럼 내일봐요^^

MomentCam_20180423233821.gif

오늘 하루 힘들었나요?

MomentCam_20180423233549.gif

고생하셨어요! 꾹~꾸욱^^

MomentCam_20180423180248.gif

모두들 잘자요^^

Sort: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와 귀여워욤🤗🤗

미모도 대단하세요👍👍👍

홍홍홍~ 고맙습니다! 제일 잘나온 풀메사진으로 작업한거라 결과물이 이쁜거지 실물은 글쎄요^^;;

우오 ㅋㅋ 진짜 세상이 좋아졌네요 ㅋㅋ 저같은 그림과 먼 사람도 이모티콘을 만들수 있겠네요 ㅋㅋ 스팀잇은 아무래도 이미지로 올려야되다보니 움짤의 활용도가 매우 좋더라고요 ㅋㅋ

저도 그래서 찾았었던건데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더라고요. 세상 좋아졌어요^^

꾸욱 누르는 모습이 귀엽네요.ㅎ

글쵸~^^ 이것말고도 귀여운게 많이 있더라고요.
기회가 되면 상황에 맞게 다른 것도 올려볼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이벤트 고맙습니다^^

이건... 제가 그토록 찾던 이모티콘이에요. 앱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에~바알~~
강제 쉼 하고 있지만 미미하지만 저의 풀봇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이모티콘이 욕심나네요ㅋㅋ

ㅎㅎㅎ모멘트캠 이라고 하는 앱이에요. 구매하지 않고 무료로 되어있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한번 해보세요 ㅋㅋ 시간가는 줄 몰라요~

@straight486 님은 구매하신건가요? 구글플레이에 있을까요?

구글플레이에서 앱은 무료구요. 기본 이모티콘은 프리고, 더 이쁜것들을 원하신다면 살 수도 있는거에요^^ 저는 무료로 나와있는 것만 했어요~

고맙습니다.^^

와... 상당히 괜찮아 보이네요ㅋㅋㅋ
혹시 갤9에 있는 그 기능인가요?? 궁금하네요ㅎㅎㅎ
어떤 어플로 만드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댓글보니 이미 답변 하셨네요ㅎㅎ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네^^ 모멘트캠이라는어플이에요 ~ 재밌어요. 한번 해보세요^^

보팅완료^^ 와우 예쁘시네욤

ㅋㅋㅋ이모티콘빨?? 고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글도 홍보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프로젝트

이벤트랑 방문 고맙습니다^^

저도 찾아봐야겠어요~ㅎ
재미있는 앱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네~ 재밌더라고요^^ 한번 꼭 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753.34
ETH 3502.65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