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steem] 네번째. 김밥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22_092346.jpg

일요일이 제일 바쁜 신랑 위한 스페셜 도시락!!
단무지 없는 김밥은 내용물 없는 찐빵인 법!!
단무지와 우엉조림이 들어있는 재료만 구입하고 나머지는 집에 있는 재료를 사용하였어요.

20180422_084121.jpg

일어나자마자 밥 앉힌 후
재료를 씻고 자르고 볶아주는 등 준비를 합니다!
밥엔 소금과 참기름, 깨소금을 뿌려 골고루 섞어줬어요.

김발이 없어서 그냥 비닐장갑 낀 양손으로 꾹꾹 누러주었습니다.

20180422_141622.jpg

아이가 먹을 김밥은 김의 1/3를 잘라내고 조금 얇게 싸주었어요. 그렇게 해서 완성된 김밥입니다. 오늘 저녁까지 먹을 수 있겠어요~~

남은 주말 행복하셔요^♡^

Sort:  

김밥 진짜 맛나겠어요😋
윽... 이시간에 보니까 엄청 먹고싶어지네요😱
팔로우&보팅 하구가요!! 자주올께욤

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김밥은 집에서 만든 김밥이 최고죠
맛있겠어요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맞아요. 손이 좀 가서 그렇지 집에서 만드는게 더 맛나요^^맞팔할게요!!

제육도 맛있겠다 생각했는데 김밥도 맛있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내일 도시락 메뉴 고민 중이었네요 ㅋㅋ 방문 고맙습니다~ 맞팔하고 놀러갈게요^^

비도 오는데 전 한번 해주세요 ㅋㅋ저도 따라 만들어보게요^^

이제야봤네요. 내일도 비오면 전 한번 부쳐야겠어요^^

아이들 야채 안먹을땐 김밥 만한 음식이 없어서 저희 집도 자주 해먹는 답니다ㅎㅎㅎ 그런데 보기보다 손이 많이가죠ㅠㅠ 아이들이 좋아했을 것 같네요ㅎㅎ
일상이 담긴 포스팅 꾸준히 올려주셔서 보기 좋습니다!!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1일 1포스팅 해보려 노력중이에요^^

요즘 유명한 김밥집이 많지만 집에서 싼 김밥만한게 없는것같아요 맛있어보여요^^

맞아요~ 집에서 싼 김밥은 왠지 더 맛있고 든든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와 전 평생 김밥 싸본 적 없는데... (나이만 많음) --;
스팀잇에 건재하셔서 다행입니다! 보팅 늘어가는 재미가 있죠? :)

네~ 늘어가는 재미가 있긴하지만 아직 파워가 너무나도 미약해서 부지런히 글이라도 올려보려고요^^

집김밥 진짜 맛나죠 ㅋㅋ

네~ 같은 내용물인것 같은데 집에서 싸는게 더 맛나더라고요^^

과거에는 꼬다리가 그렇게 싫었는데
요즘에는 있으면 절로 손이 가던 때가 떠오르네요 ㅎㅎ

^^엄마가 김밥싸면 옆에서 꼬다리만으로 배 채웠었는데 지금은 추억이네요 그것도!!

참가 감사합니다~

이벤트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straight48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