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일이 1나가 오기전에 안좋은일이 4가지가 온다.

in #kr7 years ago

좋은일이 하나가 다가오기전에 안좋은일 4가지가온다..
라는 말을 우연히들은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사업을 하시는분들이라면,
무언가 중요한 업무를 하고 있으신분들이라면
이말에 충~~~분히 공감하시시리라 생각합니다.

ㅎㅎ 요새 안좋은일이 몇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생각치도 못하게 ㅎㅎ)

'아마도 좋은일이 생기려고 그러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Sort:  

곧 좋은일 올꺼예요. 걱정마세요^^

@jiny님 댓글 감사합니다.~ 이말을 몰랐을때는 걱정을 조금 했는데
이제는 ㅎㅎㅎ 좋은일이 오려나.. 안좋은 일이 올려나.. 기다리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ㅎ

저 말을 알고 계시니 잘 해결되실 것 같네요 ㅎㅎ

@luispark님 감사합니다. 이말을 몰랐을때랑 알고 있을때 삶의 자세가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댓글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69.62
ETH 3112.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