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보컬트레이닝, 보컬레슨 소개 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 입니다.
저는 보컬,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제가 운영하는 보컬트레이닝 스튜디오에서 매달 진행하고있는 무료 보컬트레이닝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무료레슨.png

-노래하는 음악가의 무료 보컬트레이닝. 무료 보컬레슨은?

좋은 보컬트레이닝을 접할 기회가 없었거나 정기적으로 배우지 못하는 상황에 계시는 분들에게 노래하는음악가의 정규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수업을 진행하는 무료 보컬트레이닝. 무료 보컬레슨입니다.
1시간동안 상태체크, 보컬 연습방향 제시, 질문답변으로 채워집니다.

-왜 무료 보컬트레이닝을 하게 되었나?

저의 작은 재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돕고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고 2013년 노래하는음악가 네이버카페를 개설한 다음부터 지금까지 계속 무료 보컬트레이닝 신청을 받아왔습니다.

-무료 보컬레슨 효과가 있나요?

무료 보컬트레이닝. 무료 보컬레슨 후기들은 '노래하는음악가 네이버카페'에 있으며 블로그에도 하나씩 소개해 올릴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신청은 노래하는음악가 네이버카페에서 받고있습니다!

보컬레슨, 상담 문의
카카오톡 ID : jellman
옐로우 ID : 노래하는음악가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thesingingmusician

Sort:  

저도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데~
언제 기회가 된다면 레슨 한 번 받아 보고 싶네요~ ㅎㅎ

재미있으실 거예요 ㅎㅎ 그냥 불렀던 노래인데 그 안에도 기술이 있다는걸 아시면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받아 보고 싶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수고가 많으세요!!

우와 노래하는 음악가 너무 멋지세요!!
음악 듣는 것 공연보는 것은 좋아하는데
노래를 하는 것은 어렵게 느껴지더라구요^^
무료로 트레이닝도 하시고 대단하신걸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저는 의미 있는 이름이라고 지었는데 사람들한테는 한번에 와닿지 않는 이름이라하더라고요 ㅠ
좋은 밤 되세요!

뭐에 홀린 듯 난 이미 카페에 가입~ ㅋㅋ
무료로 하긴 양심없고 밥이라도 사드리고 체크 받아보고 싶네요.

가입 감사합니다. 저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
좋은 글들 잘 보고있습니다.

절대 음치인 저도 보컬이 될 수 있을까요? ㅎㅎ

음.. 제가 상태를 봐야 알것 같지만 연습 하신다면 지금보다는 나아지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ㅎㅎ

생각보다 비싼 수업료에 선뜻하기 힘든일을 무료로 해주신다니 참여하고 싶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