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음식들

in #kr6 years ago

몇년 전 일때문에 다녀온 싱가포르 여행. 첫 해외여행이라 기억에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때 제가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하려합니다.

첫날, 밤에 도착하여 숙소근처 열려있는 식당에 들어가서 먹은 현지식 20150120_231136.jpg
처음 맛보는 동남아음식이였습니다. 아무 거리낌 없는 음식도 있었고 꺼려지는 음식도 있었습니다. (똠양꿍..그 맛은 정말...)

싱가포르의 대표음식 칠리크랩!!20150122_135557.jpg
명불허전입니다! ㅋㅋ 먹어보니 왜 다들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소스를 한국에 가져오고 싶을 정도로요
저도 강력추천합니다.

칠리크랩과 쌍벽을 이루는 블랙페퍼크랩.1474795549422.jpg
블랙페퍼크랩도 맛있습니다. 칠리크랩이 없다면요 ㅋㅋ. 칠리크랩과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지만 저는 칠리크랩이 더 맛있었습니다.

Sort: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이런 맛있는 게~~들을 봤나...ㅠㅠ

키마방에서도 뵙겠습니다.^^

아 네 ! 키마방 분이시군요 ㅎㅎ

원나잇푸드트립에서도 나와서 엄청 먹고싶어했는데
크랩요리들~ 사진보니 더 먹고싶어지네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강력추천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ngratulations @stevieyu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