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물원 + 자폐스펙트럼장애 의학적 검사도구 개발 소식

in #kr6 years ago

ㅎㅎ 저도 사진이 자꾸 눕더군요.
스팀잇의 뭔가가 변경되서거나 전 크롬을 쓰는데 크롬의 방식이 변했을 수도
컴텨 무식자라
요런저런 방법을 강구하다 카카오톡 나에게
사진보내고 다시 다운로드한 사진을 올리니
바로 세워지더군요.ㅜㅜ
저런 키트가 개발이 된다면 좋겠군요.
아가 귀욥습니다.♥♥

Sort:  

사진 크기가 크면 무거워서 누워버리는 것 같아요~ㅋㅋ (농담반 진담반)

며칠 전부터 갑자기 그래요.
같은 핸폰 사진인데 어떤건 안누워요.
사이즈 조절 해봐야겠군요.ㅡㅡ
그것도 솔직히 귀찮음 ㅋㅋ

ㅎㅎㅎㅎ
쓰러진 술잔 세운다 생각하시고...ㅋ

미치ㅋㅋㅋ

지금이 딱 귀여운 짓 할 나이인 거 같아요. 첫째로 저때 참 이뻤는데. 금새 많이 컸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