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물은 답을 알고 있다.

in #kr6 years ago

20180517_193620.jpg
출간 되었을 당시 읽으려고 했던 책인데
묵혀두다 읽었습니다.
표지는 너무 오래되어 내지 사진만 올립니다.
인간이라면 모두 한번쯤 읽어야 한다고
권면하고 싶은 책입니다.

출판사에 수차례 거절 당했으며 서점 진열도
못하고 오로지 입소문으로 베스터셀러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80522_064903.jpg
내용~
[물을 얼려 결정을 찍는 방법으로 물을 연구했는데
수돗 물과 자연수의 결정모양
좋은 음악을 들려줬을 때 그려내는 예쁜 결정
물을 향해 '고맙습니다.'
라는 말을 보여주었을 때와 '망할 놈'이라는
욕을 보여주었을 때 나타나는 선명한 대비

양자역학의 세계에서는 물질이란 본래 진동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상식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현상에 파동이 있으며 이러한 파동으로 인해
좋은 기운과 나쁜 기운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밥 실험은 방송매체에서도 나왔었습니다.
밥을 두 용기에 각각 나눠 담아서
한 쪽은 욕하고 짜증내고 무관심하게 대하고
다른 한쪽은 칭찬과 사랑스러운 단어를
사용해줍니다.

2주뒤 밥의 상태는
칭찬받은 밥은 구수하고 하얀 곰팡이가 생기고
욕과 짜증만 받은 밥은 검은 곰팡이가 생기고
고약한 냄새가 났습니다.

오염되지 않은 자연수에서는 예쁜 결정이 보였지만 염소 소독한 물은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염소 소독한 물도 감사표현과 사랑을보여주면
물의 결정이 변했다고 하네요.

사람의 몸은 70%이상이 수분이라고 합니다.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생활 하시나요?^^
스스로에게는 어떤 영향을 줘야 할까요?^^

문자도 인식을 한다고 하니
예쁜 문장이 있는 컵에 물을 마시길 바라며
마실때도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면
몸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잘 들어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끔이면 좋으나
습관적으로 자주
장시간 들어주는 것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감정 쓰레장이 됩니다.
서로 좋지 않아요.ㅎ

20180522_064631.jpg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축복합니다ㅎㅎ

Sort:  

'망할 놈'이란 말을 예쁘게 말한다면 결과가 어땠을지도 궁금해지네요.
'예뻐'를 소리지르면서 말하면 어떻게 변할지도 궁금해지구요.ㅋ

"예쁜 스텔라님~~~ 책은 김치가 아닙니다. 너무 묵히지 마시길~!"
(제가 어떤 말투로 말했을까요?ㅎㅎㅎ)

ㅋㅋㅋ 그리 한번 실험해 보시고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alist님 바보 같다는 말투로 쓰셨는지 오른쪽 두가 지끈 지끈 하네요.?!

ㅋㅋㅋ 이모티 넘 맘에 드네요.

물에서도 감정을 읽을 수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좋은 기운 풍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프사가 다양하게 바뀌고 계시군요.ㅎㅎㅎ
프사 고민이 많으신가 봅니다.
좋은 기운만 주고 받으세요.

아... 그때 5.18 희생자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은 흰국화였었습니다.

아 그런 깊은 뜻이 있었군요.^^

ㅡㅡ 토닥 토닥

저도 이 책을 읽은 후론 말조심하세 되더군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호~ 읽어 보셨군요.
몰랐는데 여러 방송채널에서 방영한 내용들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귀도 막을 필요가 있습니다.^^

ㅎㅎㅎ 맞아요^^

스팀잇 도 긍정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정적인 글들이 많아서
좀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이 글로 나비 효과가 일어나 긍정적인 스팀잇이 되길 바래 봅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항상 이쁘고 바르고 고운 말만 사용하겠습니다~ +_+!!

네 ^^
약 속 !!!

신기하네요. 광물도 감정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모든 물질이란 진동이라고 하니
영향을 받을 듯 합니다.
광물이라 함은?ㅎ

들은 적이 있는데 책으로도 나왔네요..
물의 결정이 그럴 수 있다는 게 참 신기합니다..

입조심하게되고
귀를 막게 되더군요.ㅋㅋ

신기하네요. 말은 그렇다치고 보여주는 것도 그런 영향이 있다니.
그러고보니 미인을 보면 오래산다는 얘기를 들은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ㅎㅎ

그 말은 첨들어봅니다.ㅋㅋ
미인 박명은 들어봤는데
느낌상 울림이님께서 미인이신가 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림니다.

힐링이벤트 #2-2 참여 감사합니다. #2-3 계속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부지런 떨어 볼께요.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