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운동에 물구나무서기 추가해 봅시다

in #kr6 years ago (edited)

매일 3~5분 정도를 헤드스탠드 물구나무
서기를 합니다.
시작은 거꾸로 서기가 몸에 좋다고 하여
기기를 살까 했지만 너무많은 공간을 차지할 듯 하여 직접 물구나무 서기를 해보기로 결심을 하고
일주일 만에 완성했습니다.

음~ 진짜 몸은 말을 안듣더군요.ㅎㅎ
하지만 신기하게도
되든 안되든
일주일 채우고 나니 성공했어요.

물구나무서기 효과는
간략하게 나열 하자면

다이어트
척추기능 향상
동안피부
혈핵순환으로 두피에 좋은 효과를 줘서 탈모에도 좋습니다
뇌기능 활성
수족냉증완화
부종방지
스트레스경감
등등 ~😁

집중을 할 수 밖에 없는 자세라 짧은 명상을
해보는 것 도 추천합니다.ㅋ
전 이제 몸을 일으키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매일 되세요.^^

이영상은 유튜버 미서원님의 영상입니다 ^^ 저 아님 ㅋㅋㅋㅋㅋ

Sort:  

멋지세요
저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일주일 꾸준히 하시면 성공합니다.
안하다 하면 균형이 또 잘 안잡히긴 합니다 ^^

오 정말 멋지십니다 저도 본받아서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해보셔요. 강추합니다.^^

ㅋㅋ
와!!! 요리 중심잡기 정말 힘든데....
정말 멋지시네요..

꾸준한 노력이 이런결과를 낳은듯해요

해보셔요.
머리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우앙 대단하세요!!!! 몸매관리에 되게 열심이십니다^^

ㅎㅎ미서원님의 유튜브가 보기좋아서
일주일 꾸준히 하면 누구나 가능할 듯 해요^^

저걸 어떻게...
저 자세로 글은 또 어떻게...ㅎㅎㅎ

설마 저자세로 글을 ?
ㅋㅋ 누워서 글쓰고 일어났다는 뜻입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방문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tella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텔라님은 썬글라스 낀 미인이시고, 미술도 잘하고, 운동도 잘해서 몸매관리도 잘하고... 너무 완벽하신거 아닌가요?

ㅋㅎㅎㅎㅎ
@ravenkim님땜에 밥먹고
웃느라 소화잘 되고 있어요.

소화에 도움드려 뿌듯합니다.ㅋㅋ

동안 피부... 라는 글에 눈이 번쩍~ +_+!!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별님이님~★

히히^^동안 만들어 봅시다.
시작 해보셔요.

오~ 멋지십니다 ^_^

^^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