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앞으로의 SNS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시간낭비시스템 ㅋㅋㅋㅋㅋ 요즘 잼라이브와 IGTV 두가지에 상당히 매력을 느끼고 있는데, 경아님 글에서 만나니 더 반갑네요^^

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요즘 재가공된 컨텐츠나 남의 컨텐츠를 주제로 하는 컨텐츠가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 블록체인이 그 대안으로 컨텐츠의 오리지널리티를 올려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관련글을 올려볼까 생각중이었는데, 경아님 덕에 아이디어가 샘솟네요!

Sort:  

사실 한줄 요약하자면 '누가누가 더 잼있게 시간낭비하게해서 돈버나' 인듯요ㅋㅋ
잼라이브 직접해봤더니 재미있더라구요!ㅎ 근데 기업이 주최하는건 왠지 하기 싫어지더라구요ㅋㅋ
제가 아이디어 드렸다면 그저 기쁘고요!ㅋ 포스팅 기대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