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따뜻한 봄이 올 것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제가 듣기로는, 예전에는 스팀가격에 하락이 올때마다 기존에 활동하던 분들이 우수수 떨어져나가고, 다시 반등하면 '가입인사입니다~' 혹은 '간만에 뵙네요'라는 글을 올리는 분이 많았다고 하던데, 그러한 관점에서 보면 최근에 일어난 '스팀은 떨어지는데 가입자는 늘어만 가는'현상을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진짜로 스팀잇에 봄이 오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저같은 뉴비 타이틀 막 뗀 스티미언에게도 제가 일일이 대댓글을 달지 못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고 있거든요.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진다는 것을 느낄 때마다, 감사한 마음도 들지만 또 한편으로는 포스팅에 적어넣는 표현 하나하나에까지도 신경을 써야만 할 것 같아 약간의 스트레스를 유발하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러한 뉴비분들의 유입이 스팀에 흘러들어오는 자금의 유입을 불러올 가능성이 크다고 믿기에, 하루하루 기쁜 마음으로 이곳에서 소통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만물이 역동하는 봄의 향기가 스팀잇에서도 한가득 전해져 옵니다^^

Sort:  

글 한자한자 너무 멋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122.96
ETH 2686.0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