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련한 곰이 되어 볼까요?

in #kr7 years ago

투자자가 가져야 할 마인드에 대해 잘 짚어주셨네요. 일전에 어느 분께서(indend님께서 ㅎㅎ) '코인은 사고파는 게 아니라 보유비중을 조절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신 것이 얼핏 떠올랐습니다. 뭐 저도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투자에 임하는 마인드는 이와 대동소이합니다.

저도 연어님과 비슷하게 예전에는 친구들한테 코인좀 해보라고 이리저리 말하고 다녔는데, 아직까지 넘어오는 친구는 잘 없네요. 음.. 정확히는 두명 정도는 있네요. 아직 사회초년생들이라 다들 자본금이 없어서인지, 아님 막연히 코인투자가 위험하다는 인식만 있어서인지. 친구한테 '이렇게 돈버는 방법도 있다'라고 소개하면서 코인을 주제로 두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싶었을 뿐인데, 제가 자기를 다단계로 꼬드기는 악마처럼 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아이쿠, 또 주저리주저리.. ㅋㅋ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