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슈퍼 뉴비 K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총 상금 235 SBD (@feyee95 님과 함께합니다)

in #kr7 years ago

@hongyeol님을 추천합니다. 2017년 10월 활동을 처음 시작하신 1인마케터십니다. 최근에 매일 꾸준히 글도 올려주시고, 제 글을 비롯한 여러 분들 글 밑에도 정성스런 댓글을 달아주시고, 가끔 이벤트도 진행해 주셔서 저를 즐겁게 만들어주시는 분입니다. 스팀파워가 임대분 빼고 108..정도이십니다만, 혹시 감안해 주신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Sort:  

추천감사합니다. 제한이 100은 너무 빡센것같아 200으로 바꾸었습니다.. ^^

항상 뉴비들을 신경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sbear님 덕에 요즘 이곳에서 글쓸 맛이 납니다 ㅎㅎ

우와 홍혈님께서는 임대받으신 스파가 30000 이 넘으시네요. 혼자서 성공하기 힘드신 뉴비분을 위한 이벤트라서 이정도 스파를 보유하신 분을 후보에 올리는것은 아무래도 좀 무리일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오잉 임대받은 스파가 있으신 줄은 알았지만 그정도였나요?? ㅎㄷㄷ 제가 더 죄송합니다. 고려하고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 저도 당연히 더 도움이 필요하신 분을 선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넵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작가들이 많이 발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tella12 님! 저를 언급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asbear님도 좋은 이벤트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아쉽게 참가는 못하지만 행복하네요ㅎㅎ임대받은 스파양이 좀 있죠...잘활용하고 싶어 머리를 써보는데 어렵네요ㅎㅎ더욱 분발해서 뉴비들을 위해 힘쓰고 다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