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영국 팬 선정 "1월의 선수 상" 중국반응

in #kr7 years ago

손흥민이 영국프로축구선수협회(PFA) 팬들이 선정한 '1월의 선수'가 됐습니다.
손 선수는 득표율 23%로 세르히오 아게로(18%)를 제치고 생애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 상은 팬들이 프리미어리그부터 4부리그까지 소속 선수 중 가장 뛰어난 선수를 뽑아서 선정합니다.


sdfsdf.jpg



<댓글>

狄安娜的绝望
중국 국대는 이미 동남아 팀이랑 축구해도 어려움이 크다

giggs11zk
손흥민이 중국인이 아니라 다행이다

pnsswc
중국인이 영국리그에 없는게 안타깝다...
안그럼 매달 최우수 선수일텐데

->洗剪吹8元
예전에 nba의 야오밍도 그랬지 않음???

->夜心
예전엔 벽이 그렇게 높지 않았어. 지금은 거의 갈 수조차 없다.

djhoffice
저렇게 표를 받아 이길 수 있다는 전제는 바로 중국인이 없기 때문이다

phz1126
투표 몰아주는 놈들 진짜 악질이다

国米阉人莫拉蒂
솔직히 예전에 중국인들이 중국 선수 표 몰아주지 않았나!
그 수준으로 스타가 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함?

英格兰能进淘汰赛
한국 국민의 우상이다. 진짜 너무 대단함

DDbigbite
솔직히 진짜다! 12월 최우수도 진짜야!

网易上海市手机网友
축구 진짜 잘해.. 근데 곧 군대 문제 나올 듯

FCBarca
앞으로 100년이 더 지나도 중국에는 저 정도 수준의 선수가 나올 수 없을걸!
한국인들은 유전자가 진짜 강한 거 같음! 대단하다! 인정!

师傅说的话
솔직히 손흥민 진짜 괜찮지

王王王的先生
손흥민 축구 잘함. 실력파임

飞翔的圣多安蒙塞塔
빵즈들도 투표 몰아주는 전통있어

->魔王仨蛋
한국인들 그 인구가지고 저기서 얼마나 몰아주겠어??

->giggs11zk
중국선수였으면 진짜 매달 최우수 선수 됐을 듯 ㅋㅋㅋㅋ

->网易浙江省绍兴市手机网友
그때 되면 아마 투표 사이트를 닫아버릴걸 ㅋㅋ

cskr
악플러들아 좀 그만해라.. 손흥민은 세계급이란 걸 좀 알아라

kwz007
중국이었으면 아마 매체에서 맨날 띄워주고 난리날텐데

達人知命
중국인은 투표 할 기회조차 없다 ㅋㅋㅋ

sugus红茶布丁
한국인 총 인구가 겨우 5000만 정도인데 어떻게 되겠음??
만약 투표로 이길 것 같으면, 독일 리그 MVP는 항상 장위닝이 됐을거다 ㅋㅋㅋ

->网易山东省莱芜手机网友
틀렸음. 일단 투표할 수 있는 전제 자체가 후보명단에 들어가야함..

网易山东省莱芜手机网友
맞음.. 중국인은 상 못탐...
최소 후보명단에 들어가야 투표를 하든가 하지!

有态度网友04a-oF
손흥민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손을 아시안컵 때 처음 알았는데 한국팀 좌측 위치였음..
당시에 중국팀 우측 수비수가 뭐 매체에서 유로에서 뛴다느니 엄청 띄워주는 애였는데
손흥민 속도를 아예 따라잡질 못함...
게다가 손흥민에 역공당함.. 그때 완전 손흥민에 꽂혔음..
알고보니 국내에서 최고라는 애랑 세계수준의 차이는 어마어마한거였음...

中国人雄起
한국인들의 극혐은 월드컵에서 이미 다 알고 있지 않냐

->网易韩国手机网友
에혀... ㅉㅉ

->巴颜格勒顺
예전 월드컵이라면 이미 십년도 훨씬 지난일임..
지금 보면 빵즈팀 2군 선수들도 국대를 쳐바르는 수준이라는 걸 나도 안다.

朴智星2013
아시아 선수가 상을 받다니 너무 좋은데!!

网易福建省漳州手机网友
손흥민은 아시아 넘버원이다

骑甄姬战吕布
손흥민 진짜 축구 잘하지

->妙手天蝎
진짜 저번달엔 잘한 적이 너무너무 많았어

网易广东省佛山市手机网友
손흥민은 아마 연속 7경기 골 넣었을걸? 게다가 지금 몸 상태도 너무너무 좋고..

e小铁匠
왜 나는 빵즈가 잘되는 게 싫지....
어젯밤 꿈에 빵즈가 평창올림픽에서 금메달 따는 걸 봐서 그런가....

高级射击湿
진짜 대단하다!!! 한국은 진짜 잘 되는구나.

你若安好便是扯蛋
예전엔 아시아인들은 체질적으로 안된다는 핑계 댔는데 지금보니까 잘못된 거.

网易上海市浦东新区手机网友
저거 아마 중국인들이 도와준 투표일 듯 ㅎㅎ

网易重庆市手机网友
손흥민 자세히 보면, 그냥 보통임!

容不得半点沙子
당연하지.. 예전에 강남스타일도
유튜브 클릭수 늘린 거 빵즈가 밤새 눌러대서 그런거임

那美克星我的故乡
투표질은 빵즈들이 제일 잘하는 거 아님??

燕照门
너네 같은 아시안끼리 좀 격려해주면 어디 덧나냐??????????????

120380641
아 지금 너무 잘하는데... 좀 있음 군대가야할 듯...

没态度不网友
손이 만약 중국인이었으면 어땠을까???

骡子公主会过人
내 생각엔 손흥민은 명이 길지 않을 듯

无瓶盖
질문있는데 손흥민 군대 가나요?

遮诫忍鳴不醒
중국인이었으면, 저 투표 사이트 바로 404 됐음 ㅋㅋ
(역주 : 404는 Not Found,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를 뜻합니다)

kaokaokao99
손!! 화이팅!

吊打中国dog
중국인이었으면 투표로 스타 됐을 듯

->俯视众生
완전 동의!

老猫三十而立
너희 그만해.. 만약 투표로만 주는 상이었으면
저기서 아마 어떻게 조치했을 듯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넵!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언능언능 팔로우 해야겠네요!!
맞팔하겠습니다 ㅎ

네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손흥민이 우리나라 사람이라 자랑스럽네요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손흥민 때문에 요즘 해외축구볼맛 납니다!
저도 맞팔합니다! 감사합니다 :)

재밌네요!!
요즘 약간 저번달 만큼은 아니라 아쉽지만 확실히 월드클래스인거같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최근에 몸이 안좋았는데 뛰었다고 들었습니다.ㅠ
이제부터 날아다닐꺼에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손흥민선수 너무 자랑스럽네요!!! 요즘 너무 심하게 잘하던데요?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많은 골을 넣어주길 희망합니다 ㅎ

저도요!ㅋㅋ 월드컵 사실 크게기대는안하지만
손흥민선수의 골은 기대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163.71
ETH 2527.9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