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2018)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2018



준비가 되었다는 걸 어떻게 알죠?
몰라! 그냥 믿고 뛰는거지



네이버 평점: ★9.36/10 (3,965명)
왓챠 평점: ★4.1/5 (2만명)



줄거리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스파이더맨들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 ★ ★

그동안 봤던 스파이더맨 영화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 3D면서 카툰 느낌이 나는 애니매이션이다.


총 6명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한다. 각각의 개성이 너무 뚜렷해서 너무 재미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 차량 질주 씬은 정말 볼만하다.

멀티 유니버스, 스탠리~ 마블팬이라면 좋아할만한 요소가 정말 많다. 그리고 개그 코드도 나랑 맞는 듯 ㅋㅋㅋ


코엑스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여기서 사진찍으면 멋지게 나와요.


마지막으로 쿠키 영상 있어요. 꼭 보세요~!


예고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퍼블리토 유저 왈 : 「다운보팅 없이도 우리는 잘 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 」 에 대한 갠적인 느낌

동의하는 점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점도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sony가 오래오래 살아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이번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영화를 보면 예전의 소니가 아닙니다. 소니가 정신을 차린 듯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0.86
ETH 2905.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