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ir 태그 제안 항공과 관련된 주제제안 (---> #kr-airline 으로 통합하기로 하였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포스팅으로 생계을 이어나가고 싶은 포스팅 버스커 필연의길 @steemitkr 입니다!

#kr-travel #kr-hotel 로 활동중인데, 이번에 #kr-air를 제안드리고자 합니다^^

image

현재 #kr-air로는 제가 첫 포스팅을 했더군요^^
#kr-travel #kr-hotel 과 더불어 관련 태그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일단 기존 포스팅 중에서 항공과 관련된 내용은 태그 수정을 거쳐 올려놓겠습니다.

현재, 편도신공과 pp카드에 대한 포스팅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항공, 호텔에 일가견이 있으신 것 같아 부럽습니다.
개인적인 여행 코디네이션(장소와 일정을 제시하면 항공권 및 호텔을 제안해주는)을 서비스 해주시고 그 보수를 스팀달러로 받으신다면 이용해 보고 싶어요 ^^

그냥 관심만 있는데요^^ 비슷한 서비스가 이미 온라인 상에서 제공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일단 의뢰해 주시면 저도 경험삼아 스케쥴을 짜보고 싶네요~ (정해진 보수 없이 포스팅으로 대신해도 가능할 듯 싶습니다^^)

저도 이쪽에 관심만 많은데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저도 올릴 자료 있으면 꼭 이 태그 달아서 올려야겠어요!

좋은 정보 배우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
upvote & follow 하고 갈게요 ㅎㅎ

고맙습니다^^ 맞팔하였습니다! ㅎ

✈ 실은 제가 kr-airline 태그를 사용하자고 얼마전에 제안을 했는데 kr-hotel과 함께 kr-air가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일단 외국에서는 airline 태그를 사용하기 때문에 저는 그 태그에 kr-만 붙였거든요 ㅎㅎ 외국 태그 air는 거의 공기와 하늘에 대한 주제가 많더군요. 같이 한번 잘 생각해보죠 ㅎㅎ

아~ 그런가요???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러면 먼저 제안하신 분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연락주시면 air로 할지 airline할지 제 포스팅도 통합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댓글을 수정하는 동안에 달아주셨네요 ㅎㅎ 일단 kr-air가 간편해서 좋은 장점이 있어요 ㅎㅎ 그리고 kr-airline은 외국 태그와 병행해서 사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 steemitkr님의 의견도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둘 중 하나로 밀고가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니까요 ㅎㅎ

외국태그와 병행하는 것이 확장성 면에서 나은 듯 합니다. kr-air 대신에 kr-airline으로 통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그럼 저도 앞으로 계속 #kr-airline으로 할께요 ㅎㅎ 제 생각에 steemitkr님의 내공이 만만치 않으셔서 우리 열심히 가꾸어 나가요 ㅎㅎ 공동창업주의 마음으로 활발하게 좋은 글 올려요 ㅎㅎ

내공은 가당치도 않습니다^^ 앞으로 @snow-airline님 포스팅 보면서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저도 @steemitkr 님 정보 보면서 많이 배울께요 ㅎㅎ 앞으로 ㅅㅅㅅ 못지 않은 고급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면서 지내도록 해요 ㅎㅎ 제 목표는 호텔 항공 여행 태그의 활성화를 통해서 정보와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멋진 모임들을 만들고 싶네요 ㅎㅎ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잘보고갑니당ㅋ

고맙습니다^^ 팔로우하고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오홍 좋은 태그정보 감사합니다 보리팔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52.37
ETH 2295.7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