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미드] 3연휴 동안 미드 LOST 다시 보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jpg

안녕하세요. @steemitjp입니다.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네요. 일본은 크리스마스가 휴일이 아니라 평일입니다만 오늘은 대체휴일로 이번 삼연휴의 마지막날로 오늘도 휴일이랍니다.

최근 쌀쌀해진 날씨덕에 휴일은 집에서 지내는 날이 많아졌는데도. 최근은 미드 보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2004년부터 2010년까지 시즌6까지 만들어질정도로 유명한 미드로 한국의 여배우 김윤진씨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미국에서 공부한 경험이 있어서인지 유창한 영어에 무엇보다 그 연기력. 시즌4에서 하차를 하지만 김윤진씨의 연기력은 정말 최고입니다.

LOST를 보면 그 매력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 비행기 추락에서 부터 시작되는 섬에서의 고립된 생활과 함께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생존 스토리(다음편이 너무 궁금)

image.jpg

  • 극한환경에서의 사람의 심리와 반응에 대한 감정이입이 주는 묘한 매력(모든 주인공 속에 내가 있음)

image.jpg

  • 재미있게 영어 공부가 가능하다. 드라마자체의 매력도 있지만 영국식영어, 미국식영어, 중동인 영어, 한국인영어, 의학적인 전문지식이 가미된 영어등 다양한 문화권과 개성있는 캐릭터별 영어를 접할 수 있다.(자막없이 몇번이고 다시보면서 공부하면 자연스러운 영어표현 습득에 도움)

image.jpg

  • 최근 캠핑붐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생존술..드라마를 보며 캠프 아이디어나 생전술을 익혀보는 것도 도움이 되지않을까요?(재미정도로)

이렇게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미드 LOST 드라마! 이례적으로 드라마 제작 결정 자체도 수일만에 결정되는 등 화제로 가득했던 작품으로 다시봐도 참 재미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방콕하면서 미드보는 휴일 ~ 좋습니다. ㅎㅎㅎ

예 맞아요. 저도 오랜만에 허리가 아플정도로 미드 봤네요.^*^

私もLOST大好きです。また観たくなりました^^
楽しいクリスマスをお過ごしくださ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ultraseven 様 ご無沙汰しております。家族皆様お元気でしたか。遅くなりましたがクリスマス🎄🎅ともにちょっと早いけど良いお年をお迎えくださいませ。今年色々お世話になりました。

로스트 명작이죠!
최고의 한주 되세요

예 이거 계속 보게 됩니다. 요즘 퇴근하면 한편씩 보는 재미에 살고 있네요.

노는...자유의 모미 아냐!!!

ㅎㅎ 무슨 말씀인지? 제가 요즘 젊은이들의 언어에 역해서

아 로스트 대사입니다

김윤진씨 남편 역할은 한국어를 너무 못 하더라구요! ㅎㅎ

원래 재미교포 같습니다. 로스트 덕분에 한국어 실력이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행복한크리스마스되세요^^

크리스마스가 이제 끝나가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