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G-Star]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쇼 Gstar에 연사로 스피치 하게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E50711BB-615B-449D-A44D-FD904D331E6F.png

AD0A3C10-ACD7-41C7-83D4-AEC7EB16D74F.pn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쇼로 부산의 벡스코에서 오는 15일부터 열리는 G-Star 게임투자마켓 컨퍼런스에서 일본 프로모션 트레이드와 실제 사례에 대한 내용을 위주로 스피커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게임마켓의 현재와 함께 미디어와 유저의 변화상을 살펴본 후 일본 게임시장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위해 어떤 부분을 신경써야 하는지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1. Media is changing
  2. CPF(Cost per Fan)
  3. Long term

일본의 게임산업분야의 구체적인 프로모션 사례에서 노하우에 이르기까지 약 30분동안 한국 게임 개발사와 투자사에 도움이 되기 위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중에 지스타에 방문하시는 분이 계시면 아래 신청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바랍니다.

https://goo.gl/forms/Bmas02FLeCTIX6xf1

Sort:  

지스타의 계절이 돌아왔네오~!! 멋지십니닷

TGS에 이어 이번 한국게임쇼는 처음 참가하네요.기대하고 있습니다

멋지십니다! 가보고 싶지만...... 너무 머네요. ㅜㅜ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게임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Thank you for contributing to the Gaming Community on Steemit. You have been given an upvote by @steemgg. For more inspiration, visit our platform Steemgg, the first html5 gaming platform built on the Steem blockchain.

Thank you for your message and information

오... 대박입니다!

예 도움이 되는 내용이 되도록 노력해야죠.

지스타 엄청난 이벤트인것 같던데! 응원하겠습니다 :)

게임관련한 이벤트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벤트로 일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갖게 되어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와아 지스타 연사라니 대단하시네요 ㅎㅎ

실제 도움이 되어야하는데 내용이 걱정이네요.

우와! 대박입니다.
가서 직접 듣고 싶은데... 일정 땜에 올해는 참석을 못해 정말 아쉽네요.ㅠㅠ

skuld2000님은 진정한 전문가신데요. 저야 많이 부족하지만 현지에 있다는 이유로 스피치하는 거니까요!

지인이 업무상 지스타 참석하는데 꼭 참석해보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 ^*^

보팅 리스팀 할께요.
부산 행사 시간되면 참석하고 싶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팀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참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 겜채널에서 뉴스로만 보던 그 지스타군요
대박입니다. 가고는 싶지만 시간이 안되니 응원만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처음이라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38.91
ETH 2449.2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