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Family] 가족이 최고다

in #kr8 years ago

family.jpg

일일 포스팅이라는 나자신과의 약속을 처음으로 지키지 못한 9일간의 한국에서의 휴가.

네드의 한국방문, 일본방문준비 그리고 스팀 일본 이벤트 기획등 어찌보면 스팀잇을 시작한 이래 무엇보다 스팀에 매진해야만 했던 시간이었지만 ...(최소한으로 문제없도록만 스팀잇 이벤트등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팀잇 활동을 통해 내가 얻을 수 있는 가치보다 더욱더 큰 무언가를 얻을 수 있고 가족을 위해 마음을 표현 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기에 이번 휴가는 일과 스팀잇에서 벗어나 가족에게 집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이번 휴가는 저는 한국에서 우리딸/와이프와 함께 함께 웃고 즐기고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에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어제는 와이프가 그러거군요.

딸아이가 아침에 일어난후 아빠가 일본으로 갔다며 엄청 울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만났다가 헤어져도 울거나 떼를 쓴 적이 없었는데 이제 조금 큰 모양입니다.

마음이 쓰리고 안쓰러웠지만 아빠가 보고싶다고 울었다고 들으니 조금은 아빠역할 한것같아 (바보같은 이야기지만 ) 내심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만감이 교차하였습니다.

가까이 있기에 소중함을 잊기 쉬운데요. 가족이 최고입니다. 오늘은 Steemit NED와 일본 밋업/미디어 세션이 있는 날인데요. 행사후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가족과떨어져있으신시간이많으시니있는동안많은추억만드셔야죠 역시가족이최고입니다^^ 따님이우셨다는연락받고얼마나속상하셨을지..화이팅응원하겠습니다!!!행사도잘진행하시기를^^

감사합니다.덕분에 NED와의 도쿄 미디어세션과 밋업 커뮤니티 미팅 모두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아 그리고 사실 조금 좋았습니다. 우리딸과 함께 보낸 9일간이 우리딸에게 너무 좋아서 울었다고 생각하니 마음은 아프지만 참 좋았습니다. 첫 울음이었거든요..

Did you writte about family, value, ir what kind of información.

Thanks right about story of my family.. Good luck to you.

Well my friend enhoy your family.
have a great weekend.

아휴 .. 가족들이 한국에 계시군요 ㅠㅠ 가슴이 많이 쓰리시겠지만 ㅠㅠ 오늘도 화이팅 하십셔 !

감사합니다. 가족과 항상 함께 살아야한다고 다짐했건만 현재는 떨어져서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말씀하신데로 화이팅입니다.. 한국조심히 다녀오세요.

가족이 최고죠. 행사도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조르바님이 계셨으면 더욱더 좋았을 것을... 행사는 덕분에 무사히 마쳤습니다. 멋진 네드와의 밋업이었습니다. 앞으로 일본커뮤니티에도 더욱더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기대하며 마칩니다..

따님의 울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떤 심정이셨을지 짐작이 갑니다. 가족과 떨어져서 생활하시는군요.

일과 가족 밸런스 유지하기가 쉽지 않으시겠습니다.
모두 응원할께요.

예 맞습니다. 열심히 돈벌어서 자주 가거나 가족을 부르면 되면 간단한데..그래서 요즘에 오히려 긍정적으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아... 그 말 듣고 얼마나 맴찢 하셨을까 ㅠㅠ

사실은 그랬죠..너무 많이 울었다고 해서 .... 그런데 아이도 상황에 맞게 적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멋진 아빠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려고 합니다.

정말 가족이 최고이지요 ^^
아이가 아빠를 보고 싶어 울었다니 그맘 이해가 갑니다.
가족이란 영원한 내편이니까요

안녕하세요. 가족과 함께 은스타님처럼 맛나는거 먹고 함께 하는게 최고지요.. 영원한 내편인데 말이죠..

가족은 그대로 있어주는 것 만으로도 소중합니다. 일본에서의 밋업 즐겁게 하시길요

감사합니다. 그대로 솔직히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말씀데로 소중한 존재입니다.. 덕분에 밋업은 즐겁게 성황리에 잘 끝났습니다.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다행입니다~^^ 일본에서의 밋업과 후기도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가족에 집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밋업후기는 오늘 올렸네요..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동안 가족들과 더 따뜻한 시간 보내다 가시길 바랍니다 ! 밋업/미디어세션 후기 기대할게요 :)

예..앞으로도 한국에 가면 친구보다 가족 일보다 가족을 중심으로 움직일 예정이랍니다. 밋업 후기는 짧게 올려놓았습니다. 일본에서도 스팀잇이 더욱더 가즈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예..앞으로도 한국에 가면 친구보다 가족 일보다 가족을 중심으로 움직일 예정이랍니다. 밋업 후기는 짧게 올려놓았습니다. 일본에서도 스팀잇이 더욱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28.01
ETH 157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