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커플 사진, 부산 기념일 사진 인물초상사진관 유실물보관소 [부산흑백사진관, 부산커플사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부산 범어사 인근에 숨겨진 작은 사진관 유실물보관소입니다. 개인초상사진을 전문으로 하고 있지만 요즘은 커플 촬영 문의들이 많이 오고 있네요, 오늘도 경북 구미에서 10주년 기념을 위해 저희 사진관을 방문했습니다. 10주년이라니.... 제가 올해 5주년 결혼기념 사진을 찍었으니, 저희 부부가 산 세월의 두배를 산 커플이라니, 10년의 세월이 만들어낸 간격은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유실물보관소는 사진의 결과물 보다는 과정에 더 중점을 두고 운영을 하고 있어요, 대부분 사진관들은 수동적인 촬영이지만 저희는 소통과 참여를 통해 자신들의 모습을 스스로 찾아가는 과정을 거칩니다. 대부분은 처음에 많이 어려워들 하세요 어색하고 불편한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두 사람만의 습관이나 느낌들을 찾아가게 됩니다.

이 두분도 사진찍는 것이 너무 어색해서 평소 사진을 많이 찍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가장 많이 하는 자세를 물어보니 이렇게 턱을 괴고 있는 것을 좋아하신다고 하시길래 그런 느낌에서 부터 시작을 했어요

10년이라는 시간이 만들어준 두 사람만의 편안함이 부럽기도 하네요, 이전에 100일이 되지 않은 커플들은 서로를 마주보는 것도 어색하다고 하셨는데, 이분들은 서로를 안고 있는 모습이 자연스럽습니다.

10년을 만나는 동안에도 자신들이 어떤 느낌의 커플인가에 대해 고민을 해 본적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자신들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해 본 시간이었다며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만족을 하셨습니다 유실물보관소에서 추구하는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저도 뿌듯한 촬영이었네요

Basic setting 외에 Light & shadow 조명을 추가로 촬영을 하셨네요 유실물보관소는 조명이 추가될 때 마다 추가금이 발생하는 독특한 가격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위 링크로 가시면 유실물보관소에서 주로 사용하는 조명들을 카테고리 별로 나눠 놓았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설명이 따로 필요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점은 바로 문의를 주세요 ^^

인물초상사진관 유실물보관소에서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우선 아래의 링크에 가셔서 유실물보관소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주시면 편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87.45
ETH 2991.05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