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 배나사, 그리고 1년 - 2017 가을학기 신규교사 모집 중!!

in #kr7 years ago

Imgur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대신 다른 걸 소개해볼까 해요!!

Imgur

바로 제가 1년하고도 두 달동안 활동한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입니다.
이제부턴 줄여서 "배나사"라고 부를게요 :)
배나사는 2007년부터 시작된 단체인데요.
2017년 기준, 햇수로 11년차가 되었네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처럼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혹은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포기했던 중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기위한 자원봉사단체입니다.
중학교 1학년 2학기부터 3학년 1학기까지를 책임지며,
현재는 수학 과목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Imgu
r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 서울 강서교육장
서울 강서구 양천로57길 36 가양5단지아파트상가 3층(가양동 1481-4)

작년 여름부터 가을, 겨울, 봄 다시 여름까지,
총 5학기를 강서교육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에는 총 7개의 교육장이 운영 중!!
페북에서 보고 '이거 해볼까?'해서 시작했는데
벌써 1년~♪ 시간 참 빠르네요 ㅋㅋ

Imgur

배나사는 10년이 넘은 단체지만
강서는 작년 여름 처음 생겼습니다.
새로 생긴 교육장에서
새로 들어온 학생들이랑
새로 시작하는 선생님들과 함께!

Imgur

배나사에서 지향하는 이상적인 비율
요일별 선생님 4명에 학생 8~12명!!(대략 1:3)

그런데 첫 학기에는 아이들 세 명 밖에 없었습니다.
여름학기가 끝나갈 쯔음 두 명의 학생이 더 왔지만
평균적으로 네 명 정도가 오다보니 비율은 1:1...
그래도 다행히 가을학기부터는 꽤 늘었습니다.
1년이 2017년 여름학기 기준으로
열 명이 넘는 학생이 다니고 있거든요 ㅎㅎ

Imgur

아직 부족한 점도 물론 있습니다.
그래도 학생들의 성적이 오르고 흥미도 생겼고
선생님들도 다들 열심히 가르치고 계세요!!
정말로 하면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무엇보다 배나사를 하는 시간동안
진짜로 행복했습니다. XD
좋은 분들도 정말 많이 만났구요.

Imgur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
2017 가을학기 신규교사 모집

그래서 이렇게 스팀잇에 글도 쓰고 있죠.
당신이 가진 가장 진 것을
나눌 수 있는 기회!!!!
가을학기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https://goo.gl/AycG6J << 링크 참조
벌써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셨습니다.
우리 같이 봉사해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BO_PJPuh-gu/

질문있으시면 댓글이나 인스타DM,
페북 배나사 페이지 메신저
혹은 [email protected]로 문의주세요!!

많은 분들이 봐주시길 바라겠고!
Decline Payout이니 보팅은 넣어두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맛집] 신촌의 커리맛집, 이지인디아(ezindia)!!

Sort:  

멋진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주위에 소문내주세요 ㅎㅎ

넵!! 미약하겠지만.. 리스팀 해봅니다!!

고맙습니다~~

별말씀을요..
사회를 위해 봉사하시는 모습에 오히려 제가 감사하죠!! 사랑합니다 그 마음~

멋진 모습과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휼륭하고 멋지싶니다~
응원 합니다 ^^

저야말로 따뜻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혹시 주위에 관심있는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많이 알려주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과 스팀달러를 전송할 때는, 0.001만큼만 먼저 보내보세요. 코인마켓은 아직 불안정해서 당신의 스팀달러가 8일 10일간 묶일 수도 있거든요. 서버가 정상인지 확인해보세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6 / 2개 / 합계 : 0.9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