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려나무를 둘러 싸고 있는 마삭줄 꽃 Masakjjul flower wrapping

in #kr7 years ago

종려 나무는 관음죽과 비슷하게 생겼으나, 아래부분이 원통이며, 위쪽에서 가지가 나오는 형태를 띠고 있다.
그런데 마삭줄(마삭나무)이 종려나무를 칭칭 감고 있었는데, 종려나무에서 꽃을 활짝 피우고 향기를 발산하고 있다.
Palm tree But masakjjul coiled around the palm of the palm of his hand, giving him wide flower and fragrance.

20160602_165854[1].jpg
마삭줄 꽃은 작지만 많이 피고 향이 좋고 멀리 나라갑니다.
Masakjjul flowers are small, but they are very aromatic and smelly.

20160602_165730[1].jpg
한 그루의 종려나무가 마살나무에 둘러쌓여 있고 이곳에서 마삭줄 꽃을 피우고 향기로운 향수를 품어내고 있다^^
A tree planted by a palm tree is surrounded by pine trees and a fragrant fragrance of aromatic flowers is blooming here and there.

20160602_165908[1].jpg 종려나무 상단부의 모습인데 잎은 가장자리가 v자모양이며, 잎 가장자리는 갈라져 있다.
The upper part of the palm tree looks like the leaves of the tree are jagged, and leaves the leaves split apart.

Sort:  

불교 경전을 적었다는 종려나무. 야자수처럼 생긴것만봤는데 이렇게 마삭나무가 둘러쌓은건 처음보네요! 만득이 핫도그 같아요ㅎㅎ

종려나무에 마삭줄이 감싸고 이렇게 예쁜 꽃을 볼 수있는 컵셥이 좋네요.

성경에도 나오죠. 봄이면 부활절 한 주 전에 종려주일이라는 기간도 있어요.

오오 몰랐습니다ㅎㅎ 종려주일이라.. 뭔가 식물 보며 여유찾는 느낌이네요.

네 개신교에서는 매우 의미가 있는 나무입니다. ^^

꽃이 정말 이쁘게 생겼네요. 종려나무가 어떤지 살면서 궁금하긴 했는데 자세히 알려주시니 감사하네요~ 좋은 글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답이 늦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앞으로도 좋은 사진과 글 기대하겠습니다 :)

정말 잘 하고 있네요 steemit을 제대로
이용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ㅋ신기합니다

종려나무의 향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53.21
ETH 2411.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