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장점, 나의 실력을 발휘하겠다.

in #kr6 years ago (edited)

존버하시면 됩니다.
존버 하는 자는 결국은 성공합니다.

--

왜냐?
성공할 때 까지 존버 하기 때문이지요..

그것이 존버 정신의 무서움..

Sort:  

steamsteem 존버 ^^ 우왕 멋집니다. ㅋㅋㅋㅋ. 더 멋지게 진화해야죠. ㅎㅎㅎㅎㅎㅎ 결국 성공하네요. 진짜 지독한 존버였음. ㅎㅎㅎ

앗.. 뭔가 성공하신 것이 있나 보네요 ?

steamsteem 자잘한 성공이야 많이 했죠. 큰 거를 맨날 노린 거랄까. ㅎㅎㅎ 이제 된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좀 막힌 느낌이었는데, 이제부터는 바로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암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teamsteem 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07.66
ETH 3025.92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