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아티스팀 올리는 애들 진짜 너무 하네요 ㅋ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개돼지들이
종북 간첩 공산분자들에게 기만 당한 현실을 깨닫고,
간첩죄로 처벌하게 될 것임.

그것이 내가 개돼지들 교육하는 이유이지유..
ㅋㅋ

교육의 효과는
이미 상당히 진전 되고 있는 것 같음.

Sort:  

아이쿠... 그 날이 언제 올런지...
뮤트 워낙 많이 당하셔서 교육에 차질이 있을텐데
직접 뛰시는게 낫지 않으시겠어요?
사진이나마 국정원시계 인증 보고 싶었는데 아쉽구만요.
혹시나 시계 기념품 받으시면 인증글 쓰면서
제 아이디 멘션좀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종북 간첩 공산 분자들이나,
완전히 세뇌 된 자들 위주로 상당히 뮤트 많이 했을수는 있을 것 같은데,

이미 문재인의 지지율은 바닥을 뚫는 공사를 시작 한 것 같으며,

뜻밖에도 스팀에서도
오늘 의외의 성과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지금 글을 하나 준비 하고 있으니 기다려 보삼.

정말 기대하지 않았던 성과가 팍팍 나타나고 있네요.

그런 종북 간첩 공산 분자를 계도하는게 목적 아니었는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글 남기는건 그냥 자위하는 것 밖에 안될텐데 뭔 의미가 있을지요 ㅋㅋㅋㅋㅋ
아저씨가 글을 쓰던지 말던지는 별 관심 없고
의외의 성과가 뭔지는 좀 궁금합니다 ㅋㅋㅋ

열심히 따라 다니는 종북 간첩 공산 분자들을 대상으로는
교육하는 글을 쓰고 있고요,

안보려고 뮤트한 자들에 대해서는
제가 어쩔 수 없지요.
ㅋㅋㅋ

또 다른 방법으로 교육을 시도해야지요.
ㅋㅋㅋ

참고로,
저는 자위 옹호 론 자 입니다.
ㅋㅋㅋ

궁금하다는 글은
1편은

[정치蟲: 사상전쟁] 개돼지 우민들 교육의 효과 1. 한국 편 (dog pig edu effect on Korea) @SteamSteem Creativity 독창글
[스팀충: 자유] 겸용의 글
( https://steemit.com/kr/@steamsteem/1-dog-pig-edu-effect-on-korea-steamsteem-creativity )
2018.09.11.화.15:34 by @SteamSteem,

에 이미 나왔고요,

2편은 작성 중이니, 오늘 중으로 보실 수 있을 듯..

자위 관련 내용은 언어유희라고 생각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뭔 효과가 있나 했더만 아저씨가 했다기 보다는 그냥 현상이군요 ㅋㅋㅋㅋ
마이너 신문에서 기사 발췌하시느라 노력 꽤나 하셨겠네요ㅠㅠ
아 그리고 2편은 굳이 읽으러 갈 마음 없으니 알려주실 필요는 없습니다ㅋㅋㅋㅋ
고생하십쇼!

자위 관련 내용은 언어의 유희가 아니고,
개인적으로 자위에 관한 철학입니다.

꼭 필요한 행위이고, 충분히 가치 있는 행위이고, 철학적인 뒷받침이 필요한 행위 입니다.

2편은 이미 작성되었으니, 혹시 생각이 바뀌시면, 보시길..
강요는 안합니다.

[스팀蟲: 자유스팀전쟁] 개돼지 우민들 교육의 효과 2. Steem 편 (dog pig edu effect on Steem) @SteamSteem Creativity 독창글
[정치蟲: 사상전쟁] 겸용의 글
( https://steemit.com/kr/@steamsteem/2-steem-dog-pig-edu-effect-on-steem-steamsteem-creativity )
2018.09.11.화.17:45 by @SteamSteem,

제가 말한 자위는 手淫이 아니라 그냥 스스로의 마음을 위로한다는 뜻으로 쓴거였는데 혼동의 여지가 있었군요.
한자도 동일하니 뭐... 그렇다 치고 넘어갑니다. 이제 그만 뵈었으면 하네요.

그 자위가 그 자위에유. 같은 것임.

일부 성적인 표현에 거부감을 갖는 분들도 있지만,
전혀 그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편임.

암튼 즐거운 스팀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